"고객등급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사용자 4명의 중간 판 11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br> | <br> | ||
1. 고객을 신규등록하고 고객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1. 고객을 신규등록하고 고객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파일:고객등급관리 경로.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39번째 줄: | 38번째 줄: | ||
2. 화면우측 '''신규등록'''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 2. 화면우측 '''신규등록'''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 ||
− | || | + | || [[파일:고객등급관리 신규등록1.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84번째 줄: | 82번째 줄: | ||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br> | <br> | ||
− | + | 1. 고객 신규등록시 '''표시등급'''에 다른항목을 추가하고 싶을 시엔 화면상단 '''표시등급관리'''를 클릭합니다. |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고객등급관리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98번째 줄: | 96번째 줄: | ||
− | + | 2. '''등급명'''에 등록하고 싶은 등급명을 적은 후, '''등록'''을 클릭하여 등급을 추가합니다. |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1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고객등급관리1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11번째 줄: | 109번째 줄: | ||
− | + | 3. 등록한 등급은 고객 신규등록시 '''표시등급''' 항목에 추가됩니다. |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20.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고객등급관리20.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21번째 줄: | 119번째 줄: | ||
+ | <br> | ||
+ | <br> | ||
+ | |||
+ | ===<b>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b>===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설정된 고객 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와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
+ | |||
+ | || | ||
+ | [[File:170611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고객 표시등급을 설정합니다. | ||
+ | |||
+ | || | ||
+ | [[File:170611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설정된 고객의 전화 인입 시 고객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에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
+ | |||
+ | || | ||
+ | [[File:1706111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br> | <br> | ||
<br> | <br> | ||
230번째 줄: | 274번째 줄: | ||
* 고객등급이 vip인 고객은 CS창 조회 또는 송장출력시에 이름옆에 훈장표시가 붙고 우선순위로 출력되며, | * 고객등급이 vip인 고객은 CS창 조회 또는 송장출력시에 이름옆에 훈장표시가 붙고 우선순위로 출력되며, | ||
: black인 고객은 이름 양옆에 ★ 표시가 됩니다. | : black인 고객은 이름 양옆에 ★ 표시가 됩니다. | ||
− | * 만약, 송장출력시 ★ 표시를 변경하거나 다른모양으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 | * 만약, 송장출력시 ★ 표시를 변경하거나 다른모양으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문답게시판<br> |
− | : | +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File:S고객등급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고객등급관리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59번째 줄: | 303번째 줄: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 |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 |
− |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 | + | ======'''[[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 |
− | |||
− |
2024년 3월 27일 (수) 01:50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하면 고객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Vip, Black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CS관리나 송장에도 고객등급이 별도로 표시되므로 고객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고객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4. 내용을 전부 기입하였으면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표시등급관리
vip, black 고객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분류하고 싶을 때 표시등급을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
|
1. 고객 표시등급을 설정합니다. |
2. 설정된 고객의 전화 인입 시 고객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에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step 3. 고객정보 삭제하기
|
step 4.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
|
2. C/S 이력 에도 vip, black 고객은 자동으로 내용이 입력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