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줄: 2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취소된 주문을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br>
 
<br>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31번째 줄: 31번째 줄: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2017년 1월 3일 (화) 07:28 기준 최신판

취소된 주문을 전체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