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7번째 줄: 1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2.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2. 복귀시킬 상품을 선택 후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File:개별적인취소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복귀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0번째 줄: 30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복귀'''버튼을 클릭합니다.<br>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  
 
||  
[[File:개별적인취소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복귀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47번째 줄:
  
 
||  
 
||  
[[File:개별적인취소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복귀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1월 3일 (화) 07:22 기준 최신판

취소 상품을 개별(부분)적으로 정상복귀 시킬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취소주문 중 개별적으로 정상복귀를 해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복귀시킬 상품을 선택 후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이 개별적으로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별 복귀된 상품은 송장에 반영되어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