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 처리한 자료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합니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 [[파일: | + | [[파일: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1.png]] |
17번째 줄: | 17번째 줄: | ||
− | [[파일: | + | [[파일: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2.png]]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파일: | + | [[파일:송장일괄배송처리확인3.png]] |
2016년 3월 25일 (금) 06:02 기준 최신판
-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에서 일괄배송처리하는 화면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1. CS창에서 날짜를 일괄배송처리한 배송일 기준, 검색조건을 CS내용(시스템), 검색어를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입력하여 검색한다.
2. 해당하는 주문 리스트가 뜨는데 우측 하단을 확인해보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장출력프로그램을 통해 배송처리를 했다는 뜻으로 일괄배송처리 할 경우 해당 키워드가 입력된다.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3. CS에서 해당 주문들의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면 배송 POS일이 같은 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