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63번째 줄: | 63번째 줄: | ||
4. 주문내역 중 복구를 원하는 주문의 좌측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주문내역 중 복구를 원하는 주문의 좌측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주문 일괄복구'''를 원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 일괄복구'''를 원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복구'''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화면좌측 조회항목 '''항목설정''' 을 통해 '''관리번호''' 항목을 추가해줍니다.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참고 :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
+ | |} | ||
|| | || |
2017년 1월 16일 (월) 01:20 기준 최신판
개요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오래된 주문 또는 삭제된 주문을 확장주문검색2에서 복구시킬 수 있습니다.
step 1. 오래된 주문 복구하기
C/S관리 > C/S창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
|
6. 복구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7. 주문을 다시 조회하면 복구 버튼이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9.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던 주문이 해당 주문번호로 검색했을 때 조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삭제된 주문 복구하기
삭제한 주문은 C/S창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 다시 C/S창에서 조회되길 원하시면 확장주문검색2에서 해당주문을 복구시켜줘야 합니다.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검색조건창
|
|
|
C/S관리 > C/S창 > 복구된 주문확인 8. 복구한 주문번호를 C/S창에서 조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