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메뉴에서 검색조건 설정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1번째 줄: 11번째 줄: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br>
=검색조건 설정하기=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파일:Gcs검색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검색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br>
 +
<big><b>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

2017년 1월 20일 (금) 02:47 기준 최신판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검색조건 설정하기

  •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