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메뉴에서 검색조건 설정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1번째 줄: 11번째 줄: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내역조회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br>
 
----
 
----
19번째 줄: 18번째 줄:
 
||[[파일:Gcs검색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검색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br>
 
<br>
<br>
+
<big><b>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2017년 1월 20일 (금) 02:47 기준 최신판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검색조건 설정하기

  •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