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공지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상품매칭은...)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4번째 줄: 4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
| 이지어드민 > 고객센터 > 시스템공지사항
 
|}
 
|}
 
+
이지어드민의 고객사에게 긴급 전달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공지하는 화면입니다.  
 
+
||
상품매칭은 최초 1회만 수동매칭하면 매칭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이후부턴 자동매칭되어 다시 매칭할 필요가 없습니다.<br>
+
[[File:s메뉴얼이미지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때문에 매칭을 잘못했을 경우, 오매칭 정보를 삭제해줘야지만 오배송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File:S매칭삭제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nbsp;
 
<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br>
 
<br>
27번째 줄: 20번째 줄:
 
<br>
 
<br>
  
 +
==<big>'''step 1. 시스템공지사항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전체 공지 게시판에서 내용확인이 필요한 글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
||
 +
[[File:s메뉴얼이미지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ig>'''step 1.        '''</big>==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
2. 공지내용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
* 한 번도 확인하지 않은 글이면 화면하단에 '''처음으로 확인하는 글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
* 한 번이상 확인한 글은 화면하단에 '''이미 읽은 내용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
||
 +
[[File:s메뉴얼이미지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메뉴얼이미지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3. 게시판에 읽은 글과 읽지 않은 글이 '''상태'''로 구분됩니다.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메뉴얼이미지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5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
이지어드민 > 로그인 > '''메인화면'''
 
+
<br>
 +
4. 메인화면에서도 '''시스템공지사항'''이 보여지므로 필요한 내용들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시스템공지사항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58번째 줄: 70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고객센터]]
 
 
  
 
<br>
 
<br>

2017년 3월 6일 (월) 05:04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고객센터 > 시스템공지사항

이지어드민의 고객사에게 긴급 전달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공지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시스템공지사항 확인하기

1. 전체 공지 게시판에서 내용확인이 필요한 글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공지내용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 한 번도 확인하지 않은 글이면 화면하단에 처음으로 확인하는 글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 한 번이상 확인한 글은 화면하단에 이미 읽은 내용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게시판에 읽은 글과 읽지 않은 글이 상태로 구분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 로그인 > 메인화면
4. 메인화면에서도 시스템공지사항이 보여지므로 필요한 내용들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