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7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big>'''개요'''</big>==
 +
{|width="1500px"
 +
|-
 +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탭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
</br>
 +
__TOC__
 +
|}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
+
==<big>'''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width="1500px"
 +
|-
 +
|| [[파일:Bbbg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비밀번호변경1.png]]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width="1500px"
 +
|-
 +
|| [[파일:Bbbg2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파일:비밀번호변경2.png]]
+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기에'''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
|-
 +
|
 +
|}
  
'''비밀번호 변경하기'''
+
----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내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 기본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
{|width="1500px"
 +
|-
 +
|| [[파일:Bbbg1-4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2. 비밀번호변경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한다
+
{|width="1500px"
 +
|-
 +
|| [[파일:Bbbg1-5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다른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의 비밀번호만 변경할 수 있다
+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없습니다.'''
 +
|}
  
 +
----
  
3.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을 한다
+
{|width="1500px"
 +
|-
 +
|| [[파일:Bbbg6.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6. 비밀번호가 변경됨과 동시에 로그인 제한도 해제됩니다.
 +
|}
  
 +
<br>
  
----
+
==<big>'''관련 FAQ'''</big>==
 +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br>
 +
<br>

2023년 11월 22일 (수) 23:53 기준 최신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탭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비밀번호가 변경됨과 동시에 로그인 제한도 해제됩니다.


관련 FAQ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