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공지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2번째 줄: 52번째 줄:
 
[[File:s메뉴얼이미지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메뉴얼이미지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 로그인 > '''메인화면'''
 +
<br>
 +
4. 메인화면에서도 '''시스템공지사항'''이 보여지므로 필요한 내용들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File:s시스템공지사항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br>
 
<br>
 
<br>
 
<br>

2017년 3월 6일 (월) 05:04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고객센터 > 시스템공지사항

이지어드민의 고객사에게 긴급 전달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공지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시스템공지사항 확인하기

1. 전체 공지 게시판에서 내용확인이 필요한 글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공지내용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 한 번도 확인하지 않은 글이면 화면하단에 처음으로 확인하는 글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 한 번이상 확인한 글은 화면하단에 이미 읽은 내용입니다. 라고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게시판에 읽은 글과 읽지 않은 글이 상태로 구분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 로그인 > 메인화면
4. 메인화면에서도 시스템공지사항이 보여지므로 필요한 내용들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