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확장주문검색2 C/S타입에 따른 주문 상세검색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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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력을 남기기 위해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력을 남기기 위해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 [[C/S 이력 남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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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CS 이력 남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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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7월 11일 (화) 09:27 기준 최신판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1. C/S창에서 특정주문에 대한 C/S이력을 남기기 위해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남기기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관련내용 작성 후 타입(품절)을 선택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참고 : C/S타입(종류) 설정방법(환경설정)
(필요시 고객센터 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이력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위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이번에는 오배송 주문 타입을 가정해 C/S이력을 남깁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5. C/S 타입별로 주문 상세검색을 위해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기간을 설정 후 상세검색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상세검색 창에서 C/S타입 옆 상세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검색을 원하는 C/S타입(품절, 오배송)에 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최종적으로 담은록록 일괄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 품절, 오배송 C/S타입의 이력이 있는 주문을 일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