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설정을 하였는데 원복하고 싶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6번째 줄: 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설정하여 불러오기를 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잘못 설정하여 재고할당을 진행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br/><br/><br/><br/>
+
<br/><br/>
 +
 
 +
2.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
<br/><br/>
 +
 
 +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
 
 +
<br/><br/>
  
2. 해당작업은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
3.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한 후 발주 4단계를 다시 진행하면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됩니다.
  
 +
<br/><br/>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4단계 작업 진행
  
 +
<br/><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26번째 줄: 34번째 줄:
  
 
[[파일:조)택배포맷관리.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택배포맷관리.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
1.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
 
|}
37번째 줄: 45번째 줄:
  
 
[[파일:j122.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122.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2. 하단 이력에서 부분배송 처리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하단 이력에서 '''부분배송 처리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48번째 줄: 56번째 줄:
  
 
[[파일:j123.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123.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3. 부분배송적용 항목의 숫자는 설정값에 의해 실제 부분배송처리된 주문건수를 나타냅니다.
+
3. 부분배송적용 항목의 숫자는 설정값에 의해 '''실제 부분배송처리된 주문수'''를 나타냅니다.
* 숫자 클릭 시 해당 주문건 조회 가능
+
* 숫자 클릭 시 해당 주문건 상세 조회 가능
  
 
|}
 
|}
60번째 줄: 68번째 줄:
  
 
[[파일:j124.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124.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4. 숫자 우측의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면 각 주문별 부분배송처리된 로그를 초기화합니다.
+
4. 숫자 우측의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면 각 주문별 부분배송처리된 로그를 초기화합니다.
* 부분배송 로그만 초기화되며, 자동 합포처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
* 부분배송 로그만 초기화되며,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합포처리를 진행해도 부분배송처리한 이력(횟수)그대로 남습니다.
+
*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합포처리를 진행해도 부분배송처리한 이력(횟수)그대로 남습니다.
 
** 부분배송횟수 조건 사용 시, 부분배송로그가 남아 있어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 부분배송횟수 조건 사용 시, 부분배송로그가 남아 있어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74번째 줄: 82번째 줄:
  
 
[[파일:j125.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125.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 우측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 우측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할당되어 있던 재고가 다시 초기화됩니다.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할당되어 있던 재고가 다시 초기화됩니다.
  
 
|}
 
|}
 
<br/><br/><br/><br/>
 
<br/><br/><br/><br/>
----
+
 
  
 
==<big><b>step 2. 발주완료하기 </b></big>==
 
==<big><b>step 2. 발주완료하기 </b></big>==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주문배송관리 > 발주 > 발주완료
 
  
주문다운로드2 정보를 초기화 한 후, 발주화면에서 발주완료를 해주시면 cs창에서 부분배송 정보가 사라집니다.
+
[[파일:j126.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발주 건이 없는 상태(그래프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로 발주완료를 하셔도 됩니다.
+
1. '''주문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파일:G발주받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br/><br/><br/><br/>
 +
----
  
 
 
 
 
 
 
 
==<big><b>step 3. 정보 확인하기 </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발주까지 완료를 한 후, 다시 c/s창에서 가서 해당 주문을 검색하시면 노란 "부"표시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일:j127.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2. '''발주 4단계를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합포처리'''됩니다.
  
||[[파일:G노랑부가 사라짐.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2018년 6월 25일 (월) 09:07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잘못 설정하여 재고할당을 진행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2.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3. 부분배송이력을 초기화한 후 발주 4단계를 다시 진행하면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4단계 작업 진행




step 1. 부분배송이력 초기화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하단 이력에서 부분배송 처리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부분배송적용 항목의 숫자는 설정값에 의해 실제 부분배송처리된 주문수를 나타냅니다.

  • 숫자 클릭 시 해당 주문건 상세 조회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4. 숫자 우측의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면 각 주문별 부분배송처리된 로그를 초기화합니다.

  • 부분배송 로그만 초기화되며, 자동으로 합포처리가 되지는 않습니다.
  • 휴지통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합포처리를 진행해도 부분배송처리한 이력(횟수)은 그대로 남습니다.
    • 부분배송횟수 조건 사용 시, 부분배송로그가 남아 있어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다운로드2(재고) 메뉴 우측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초기화 버튼 클릭 시, 할당되어 있던 재고가 다시 초기화됩니다.






step 2. 발주완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발주 4단계를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합포처리됩니다.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