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17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
 +
 +
 +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width="1200px"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valign=top|
 +
 
 +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br>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
<br>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div>__TOC__</div>
 +
 
  
  
  
<br>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b>수정</b>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중 한 곳만 설정해도 됩니다.
 +
||[[파일:교차발주미사용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1.png]]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2.png]]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big><b>관련 FAQ</b></big>==

2022년 8월 17일 (수) 01:44 기준 최신판



개요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중 한 곳만 설정해도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