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1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
+ | |||
+ | |||
==<big><b>개요</b></big>== | ==<big><b>개요</b></big>== | ||
− |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width="1200px" |
− | + | |- | |
+ | | valign=top| | ||
+ | |||
+ |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
+ | <br>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 ||
+ | <br>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 ||
+ |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 ||
+ |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
+ | |||
+ |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div>__TOC__</div> | |
− | |||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b>수정</b>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 |
− | + |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중 한 곳만 설정해도 됩니다. | |
+ | ||[[파일:교차발주미사용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2022년 8월 17일 (수) 01:44 기준 최신판
개요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중 한 곳만 설정해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