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배송지시 부족분 자동 입고요청 전표생성"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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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능적용을 원할 시 담당매니저 또는<br> | 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능적용을 원할 시 담당매니저 또는<br> |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바랍니다.<br>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바랍니다.<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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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전표 내 수량은 매장에서 요청한 수량에 대해<br> | 이 전표 내 수량은 매장에서 요청한 수량에 대해<br> | ||
− |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수량이 자동으로 반영된 | + |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수량이 자동으로 반영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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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2월 6일 (목) 05:11 기준 최신판
개요
매장에서 본사로 요청한 상품에 대해 본사에서 배송지시가 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입고요청전표가 생성되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매장에서는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입고요청전표 생성이 가능합니다.
(예시 : 본사로 요청한 상품개수는 5개, 할당 받은 개수는 3개 라고 한다면 부족분 2개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입고요청전표가 생성)
이 기능은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능적용을 원할 시 담당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요청바랍니다.
step 1. 매장 → 본사 입고요청(매장모드)
1.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하기 위해 매장입고요청관리 메뉴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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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피드검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선택목록 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
4. 본사에 입고요청할 상품 및 수량을 확인 후 전표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
5. 전표이름 입력 후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입고요청단계에 전표가 등록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입고요청전표 확인(본사모드)
1. 매장으로부터 입고요청이 들어온 건에 대해 입고요청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 전표를 선택 후 요청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출고지시중으로 전표가 이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매장으로부터 요청이 들어온 상품과 요청개수를 확인 후 할당개수를 조정합니다. |
4. 출고중 단계로 전표가 이동되며 |
5. 이후 입고요청 단계에 자동으로 생성된 전표(입고요청대기/출고지시부족분 보충)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