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 | ==<big><b>case 1. | + | ==<big><b>case 1. '''송장상태'''의 주문 송장일괄 삭제하기 </b></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73번째 줄: | 73번째 줄: | ||
||[[파일:G송장번호업로드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송장번호업로드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110번째 줄: | 106번째 줄: | ||
− | ==<big><b>case 2. | + | |
+ | |||
+ | |||
+ | |||
+ | ==<big><b>case 2. '''배송상태'''의 주문 송장일괄 삭제하기 </b></big>==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1. 삭제할 송장이 이미 배송처리 된 송장이라면 확장주문검색2에서 날짜 등 조건값을 설정하고 상태를 <b>배송</b>으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1. 삭제할 송장이 이미 배송처리 된 송장이라면 확장주문검색2에서 날짜 등 조건값을 설정하고 상태를 <b>배송</b>으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
− | * | + | *주의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
+ |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건의 경우 | ||
+ | 1.메뉴얼에 따라 송장일괄삭제를 진행 하신 후 | ||
+ | 2.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해당 주문건의 송장을 직접 삭제 해주셔야 합니다. | ||
||[[파일:G배송송장삭제_검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배송송장삭제_검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132번째 줄: | 135번째 줄: | ||
||[[파일:배송송장삭제_다운로드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송장삭제_다운로드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159번째 줄: | 158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4. 다시 <b>송장일괄삭제(파일)</b> 페이지로 돌아와서 저장한 엑셀파일을 | + | 4. 다시 <b>송장일괄삭제(파일)</b> 페이지로 돌아와서 저장한 엑셀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파일:배송송장삭제_파일업로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송장삭제_파일업로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174번째 줄: | 171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5. 업로드한 송장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개수 등) | + | 5. 업로드한 송장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개수 등) 확인 하고, 배송주문포함에 체크를 한 후 <b>송장삭제</b>버튼을 누릅니다. |
||[[파일:배송송장삭제_삭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배송송장삭제_삭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195번째 줄: | 187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2018년 12월 12일 (수) 02:32 기준 최신판
개요
송장일괄삭제(파일)에서는 등록한 송장을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송장번호를 엑셀파일로 업로드한 후, 송장삭제버튼을 누르면 해당송장번호가 모두 삭제되며 주문은 모두 접수상태로 변경됩니다. |
case 1. 송장상태의 주문 송장일괄 삭제하기
1. 삭제할 송장이 오늘 출력하신 송장이라면 확장검색주문2에서 삭제할 송장입력일을 오늘로, 상태를 송장으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2. 조회된 항목이 삭제할 항목과 일치한다면 검색 버튼 밑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에서 송장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삭제하고 저장합니다
|
4. 다시 송장일괄삭제(파일) 페이지로 돌아와서 저장한 엑셀파일을 업로드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
5. 업로드한 송장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개수 등) 확인을 하고 송장삭제버튼을 누릅니다. |
6. c/s창 혹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주문 건의 상태를 조회해 봅니다. |
case 2. 배송상태의 주문 송장일괄 삭제하기
1. 삭제할 송장이 이미 배송처리 된 송장이라면 확장주문검색2에서 날짜 등 조건값을 설정하고 상태를 배송으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주의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건의 경우 1.메뉴얼에 따라 송장일괄삭제를 진행 하신 후 2.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해당 주문건의 송장을 직접 삭제 해주셔야 합니다. |
2. 조회된 항목이 삭제할 항목과 일치한다면 검색 버튼 밑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에서 송장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삭제하고 저장합니다
|
4. 다시 송장일괄삭제(파일) 페이지로 돌아와서 저장한 엑셀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5. 업로드한 송장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개수 등) 확인 하고, 배송주문포함에 체크를 한 후 송장삭제버튼을 누릅니다. |
6. c/s창 혹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주문 건의 상태를 조회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