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반품스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r/><br/>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취소반품스캔...)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1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br/><br/>
 
  
==<big>'''개요'''</big>==
 
  
 
{|width="1200px"
 
{|width="1200px"
7번째 줄: 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취소반품스캔은 배송고도화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적용 가능
+
* 취소반품스캔은 배송고도화 기능에 업데이트된 기능에
 
+
* 배송고도화 사용 시에만 적용 가능
  
 
<br/><br/>
 
<br/><br/>
  
2. 취소반품스캔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해서 CS창에서 해당 고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2.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반품 바코드를 스캔해서 어떤 고객인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배송고도화 작업지시라벨에 반품 스캔 가능한 바코드가 추가됨
+
* 배송고도화 작업지시라벨에 반품 스캔 바코드가 추가됨
 +
* 기존 배송고도화 사용 업체는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 세팅 가능
  
 
<br/><br/>
 
<br/><br/>
  
<div>__TOC__</div>
+
[[파일:j23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3. CS창에서 ''''배송고도화 반품코드'로 검색조건을 설정하고 반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
* 스캔 해당 고객 정보가 조회됨
<br/><br/><br/><br/>
 
 
 
==<big>'''step 1. 송장 출력하기'''</big>==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j18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배송고도화를 사용할 경우 선발번 기능 사용 권장('''2018.12.19 업데이트''')
 
* [[선발번 사용|선발번 기능 메뉴얼 확인]]
 
* [[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2|선발번 기능 미사용 메뉴얼 확인]]
 
  
 
|}
 
|}
 
<br/><br/><br/><br/>
 
<br/><br/><br/><br/>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9년 1월 2일 (수) 06:21 기준 최신판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취소반품스캔은 배송고도화 기능에 업데이트된 기능에
  • 배송고도화 사용 시에만 적용 가능



2.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반품 바코드를 스캔해서 어떤 고객인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배송고도화 작업지시라벨에 반품 스캔 바코드가 추가됨
  • 기존 배송고도화 사용 업체는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 세팅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3. CS창에서 '배송고도화 반품코드'로 검색조건을 설정하고 반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스캔 시 해당 고객 정보가 조회됨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