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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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2명의 중간 판 3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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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하기]]
 
 
ctiweb.ezadmin.co.kr
 
 
==<big>'''개요'''</big>==
 
==<big>'''개요'''</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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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이지콜센터는 부가서비스로 별도의 세팅비와 월 사용료가 부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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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콜센터는 프로그램과 관리자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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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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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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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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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1.중량값 설정 '''</big>==
+
==<big>'''step 1. 프로그램 설치'''</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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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하드코딩에 필요한 '''데이터를 상품에 세팅한 이후부터 택배하드코딩 세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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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데이터는 '''상품 중량값'''이며 '''상품태그'''는 선택사항입니다.
+
[[파일:이지콜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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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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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어드민 로그인 후 '''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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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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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하면 '''로그인 팝업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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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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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2. 프로그램 활용'''</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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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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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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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중량값
+
1. '''팝업설정'''
* 상품에 '''중량값을 설정'''합니다.<br/>
+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중량값은 택배하드코딩 세팅 시 '''필수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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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태그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태그
+
2. '''팝업설정'''
* 특정상품들만 택배타입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상품태그를 활용해 구분자를 지을 수 있습니다.'''<br/>
+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상품태그는 택배하드코딩 세팅 시 '''선택사항'''입니다.
+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원하는 팝업을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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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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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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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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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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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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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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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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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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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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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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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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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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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
* 콜 유입 시 '''당겨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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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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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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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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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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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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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
* 통화자 검색 시 '''해당 통화자의 통화내역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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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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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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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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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2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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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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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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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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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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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2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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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고객명 설정'''
 +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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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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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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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지콜2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3. '''고객명 설정'''
 +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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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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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2.등록하기'''</big>==
+
==<big>'''step 3. CTI웹 활용'''</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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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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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정보관리 -> '''택배하드코딩(관리자)'''로 이동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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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 로그인
 +
* 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URL로 접속합니다.
 +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과 동일한 로그인 정보로 접속'''합니다.
 
|}
 
|}
<br/><br/><br/><br/>
+
<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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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2. 홈 화면
 +
* 로그인 시 홈 화면으로 접속하게 됩니다.
 +
* 우측 상단에 서비스 잔여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홈 탭을 눌러 해당화면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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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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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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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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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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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일 및 전일 발생한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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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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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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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4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
* '''당일 콜백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콜백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가 등록''' 되어있어야 활용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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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5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 '''사용자 그룹별로 당일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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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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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홈 화면 > 추가 버튼
 +
* 홈 화면 하단에 버튼별로 콜관련 '''실시간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1) '''실시간 전광판'''
 +
2) '''미니전광판'''
 +
3)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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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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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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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
* 실시간 전광판 버튼 클릭 시 팝업이 열립니다.
 +
* 실시간으로 사용자별 유입콜수, 전체통화건, 수/발신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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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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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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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하드코딩 설정 팝업창이 열립니다.
+
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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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별로 현재 통화중인지 수/발신 통화는 몇건 처리되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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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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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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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br/><br/><br/><br/>
+
9. 홈 화면 > 모니터링
 +
* 해당일자 총 유입콜 및 성공률, 사용자 별 콜 관련 정보 및 통화상태 등을'''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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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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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
* 사용자별 회선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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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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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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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택배사를 선택'''합니다.
+
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
* 업무시간과 점심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업무시간 외 또는 점심시간에 콜이 들어올 경우 음성메세지가 안내'''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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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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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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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br/><br/><br/><br/>
+
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 콜유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의 '''CRM 작업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CRM 작업 시 콜유형을 설정하면 CTI 웹에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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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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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
* '''콜백설정 관련하여 세팅'''할 수 있습니다.
 +
* 콜백기능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이 되어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
|}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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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5. '''택배 연동 코드를 설정합니다.'''
+
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
+
* 설정한 기간동안 발생한 유입 콜을 요약하여 조회가능합니다.
<br/><br/><br/><br/>
+
* 아래쪽 상세버튼을 누를 경우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합니다.
 +
*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  
 +
<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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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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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5. 일별통계 > 일자별 통계
 +
* 일자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일자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란색 바: '''수신(IN) 콜''' 표시
 +
* 붉은색 바: '''발신(OUT) 콜''' 표시
 +
|}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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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6. 설정타입을 설정합니다.
+
16. 일별통계 > 시간대별 통계
* 총중량: 단품/합포건의 '''총 중량값'''을 확인.
+
* 설정한 기간동안 '''시간대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최대중량: 단품/합포건 중 '''최대 중량값'''을 확인.
+
|}  
* 최대금액: 단품/합포건 중 '''최대 금액값'''을 확인.
+
<br/>
|}
 
<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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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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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일:콜센터웹1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7. 일별통계 > 요일별 통화분석
 +
* '''요일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요일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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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7. 최소/최대값을 설정합니다.
+
18. 일별통계 > 일/주/월별 통화분석
ex) 최소값:1 / 최대값:1,000 => 상품의 중량값 총합이 1~1,000 사이일 경우 적용
+
* 일별/주별/월별 통화 수량 및 IN/OUT 콜 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월별 통화 수량은 아직 개발중입니다.
<br/><br/><br/><br/>
+
* 일별 통화분석 표는 현재 익스플로러에서만 표시됩니다.(크롬의 경우 수량만 표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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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9. 일별통계 > 콜백 만족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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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로 '''고객이 남긴 평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담당자별 평점조회도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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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8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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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8. 특정 판매처를 선택할 경우 해당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건만 인식합니다.
+
20. 사용자별통계 > 고객별 통계
|}
+
* '''고객별로 유입된 콜 수 및 통화성공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br/><br/><br/><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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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버튼을 클릭하면 시간대별로 통화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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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사용자별통계 > 직원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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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별로 콜관련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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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9.상품태그 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22. 사용자별통계 > 일자별 직원통계
* 부분: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적용'''. 
+
* '''일자마다 사용자별로 IN/OUT 콜 및 합계수량을 간략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전체: 단품/합포 주문건 '''전부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 되어있어야 적용'''.
+
* 검색조건의 '''사용자 그룹을 활용하여 그룹별로 조회도 가능'''합니다.
* 제외: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미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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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사용자별통계 > 직원 타임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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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별로 '''통화한 시간대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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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0. 적용시킬 상품코드를 입력합니다.
+
24. 사용자별통계 > 부재중전화통계
* 복수등록도 가능합니다.
+
* '''부재중 전화의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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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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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유입된 콜에 '''콜유형 설정 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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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유형 세팅은 CTI 웹에서 설정'''하며 유입콜 별 콜유형 등록은 '''이지콜센터 프로그램 CRM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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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1. 송장 박스타입에 표기할 문구를 설정합니다.
+
26.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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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트에서 콜유형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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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금일통화내역 > 금일통화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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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일 통화내역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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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간을 변경하여 조회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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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취 항목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녹취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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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2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2. 택배사 박스타입을 설정합니다.
+
28. 금일통화내역 > 금일 미수신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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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일 미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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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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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하기 > 처리중 > 처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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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금일통화내역 > 미처리통화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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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일 미처리된 통화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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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저장버튼을 누르면 리스트에 표시되며 박스타입별로 등록하면 됩니다.
+
30. 금일통화내역 > 만족도 평가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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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이 만족도 남긴 경우 평가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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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택하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홍)이지콜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4. 송장출력프로그램 => 송장출력양식 => 항목추가에 박스타입(표시) 항목을 양식에 추가합니다.
+
31. 홈화면 > 기록삭제
* 택배하드코딩에 설정한 항목 중 '''박스타입(표시)''' 항목에 문구가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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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콜센터 로그인 시, 로그인 중복 오류가 날 경우 CIT웹 페이지에서 로그인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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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9년 12월 15일 (일) 11:55 기준 최신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부가서비스로 별도의 세팅비와 월 사용료가 부가됩니다.
  • 이지콜센터는 프로그램과 관리자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프로그램 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로그인 후 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하면 로그인 팝업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프로그램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팝업설정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설정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팝업을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설정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팝업설정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사용자 정보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당겨받기

  • 콜 유입 시 당겨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전화걸기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고객명 검색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통화자 검색

  • 통화자 검색 시 해당 통화자의 통화내역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CRM 설정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CRM 설정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고객명 설정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고객명 설정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step 3. CTI웹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1. 로그인



(확대하려면 클릭)

2. 홈 화면

  • 로그인 시 홈 화면으로 접속하게 됩니다.
  • 우측 상단에 서비스 잔여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 탭을 눌러 해당화면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 당일 및 전일 발생한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 당일 콜백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콜백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가 등록 되어있어야 활용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사용자 그룹별로 당일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홈 화면 > 추가 버튼

  • 홈 화면 하단에 버튼별로 콜관련 실시간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전광판
2) 미니전광판
3) 모니터링



(확대하려면 클릭)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 실시간 전광판 버튼 클릭 시 팝업이 열립니다.
  • 실시간으로 사용자별 유입콜수, 전체통화건, 수/발신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 사용자별로 현재 통화중인지 수/발신 통화는 몇건 처리되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홈 화면 > 모니터링

  • 해당일자 총 유입콜 및 성공률, 사용자 별 콜 관련 정보 및 통화상태 등을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 사용자별 회선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 업무시간과 점심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업무시간 외 또는 점심시간에 콜이 들어올 경우 음성메세지가 안내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콜유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의 CRM 작업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CRM 작업 시 콜유형을 설정하면 CTI 웹에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 콜백설정 관련하여 세팅할 수 있습니다.
  • 콜백기능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이 되어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 설정한 기간동안 발생한 유입 콜을 요약하여 조회가능합니다.
  • 아래쪽 상세버튼을 누를 경우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합니다.
  •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5. 일별통계 > 일자별 통계

  • 일자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일자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란색 바: 수신(IN) 콜 표시
* 붉은색 바: 발신(OUT) 콜 표시



(확대하려면 클릭)

16. 일별통계 > 시간대별 통계

  • 설정한 기간동안 시간대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7. 일별통계 > 요일별 통화분석

  • 요일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요일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8. 일별통계 > 일/주/월별 통화분석

  • 일별/주별/월별 통화 수량 및 IN/OUT 콜 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월별 통화 수량은 아직 개발중입니다.
  • 일별 통화분석 표는 현재 익스플로러에서만 표시됩니다.(크롬의 경우 수량만 표시)



(확대하려면 클릭)

19. 일별통계 > 콜백 만족도 통계

  • 일자별로 고객이 남긴 평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별 평점조회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0. 사용자별통계 > 고객별 통계

  • 고객별로 유입된 콜 수 및 통화성공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세버튼을 클릭하면 시간대별로 통화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1. 사용자별통계 > 직원별 통계

  • 직원별로 콜관련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2. 사용자별통계 > 일자별 직원통계

  • 일자마다 사용자별로 IN/OUT 콜 및 합계수량을 간략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의 사용자 그룹을 활용하여 그룹별로 조회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3. 사용자별통계 > 직원 타임차트

  • 직원별로 통화한 시간대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4. 사용자별통계 > 부재중전화통계

  • 부재중 전화의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5.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통계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유입된 콜에 콜유형 설정 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콜유형 세팅은 CTI 웹에서 설정하며 유입콜 별 콜유형 등록은 이지콜센터 프로그램 CRM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6.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 차트

  • 차트에서 콜유형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7. 금일통화내역 > 금일통화내역

  • 금일 통화내역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기간을 변경하여 조회도 가능합니다.
  • 녹취 항목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녹취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8. 금일통화내역 > 금일 미수신내역

  • 금일 미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처리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처리하기 > 처리중 > 처리완료



(확대하려면 클릭)

29. 금일통화내역 > 미처리통화내역

  • 금일 미처리된 통화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0. 금일통화내역 > 만족도 평가내역

  • 고객이 만족도 남긴 경우 평가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1. 홈화면 > 기록삭제

  • 이지콜센터 로그인 시, 로그인 중복 오류가 날 경우 CIT웹 페이지에서 로그인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