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보류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 ||
+ | <br/> | ||
+ | '''[[C/S-2|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 ||
<br/><br/><br/><br/> | <br/><br/><br/><br/> | ||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
* 보류설정을 원하는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 * 보류설정을 원하는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 ||
− | *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 + | *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건에 보류설정 작업을 통해 자동보류해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 | |} | ||
79번째 줄: | 79번째 줄: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85번째 줄: | 85번째 줄: | ||
[[File:자동보류해제0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File:자동보류해제0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6.'''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의 보류가 자동해제'''됩니다. | + | 6.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의 보류가 자동해제'''됩니다.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2019년 9월 30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