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 배송처리 시 창고별 출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8번째 줄: 8번째 줄:
 
C/S창에서 배송처리 시 출고 할 창고를 선택하여 재고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br />
 
C/S창에서 배송처리 시 출고 할 창고를 선택하여 재고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br />
 
* 추가창고를 사용하는 업체에만 적용되는 기능 입니다.
 
* 추가창고를 사용하는 업체에만 적용되는 기능 입니다.
* 추가창고 개설 시 별도의 이용료가 발생하며, 개설을 원하실 경우 담당 매니저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 추가창고 개설 시 별도의 이용료가 발생하며, 개설을 원하실 경우 담당 매니저나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 바랍니다.
  
 
<br>
 
<br>
24번째 줄: 24번째 줄: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
 
<br>
 
<br>

2019년 10월 7일 (월) 07:03 기준 최신판

개요

C/S창에서 배송처리 시 출고 할 창고를 선택하여 재고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 추가창고를 사용하는 업체에만 적용되는 기능 입니다.
  • 추가창고 개설 시 별도의 이용료가 발생하며, 개설을 원하실 경우 담당 매니저나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 바랍니다.



 




step 1. 창고 선택하여 출고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 한 후 배송처리 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출고창고를 선택하고 배송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창고별 출고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현 재고조회


1. 배송처리 한 상품을 검색하고 해당 창고 항목의 재고수량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선택 한 창고의 재고가 차감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