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1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valign=top| | | valign=top|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div>__TOC__</div> | <div>__TOC__</div>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207번째 줄: | 207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상담중지설정.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상담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br/> | 1. '''상담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br/> | ||
225번째 줄: | 225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채팅창자동읽음처리여부.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자동 읽음 처리(초기값) 설정 시'''<br/> | 1. '''자동 읽음 처리(초기값) 설정 시'''<br/> | ||
255번째 줄: | 255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실시간채팅검색기간.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7.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7.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실시간 채팅화면의 검색 기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br/> | 1. 실시간 채팅화면의 검색 기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br/> | ||
264번째 줄: | 264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d. 1:1상담 고정하기'''==== | ===='''d. 1:1상담 고정하기'''==== | ||
271번째 줄: | 272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상담고정하기.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면 다른 진행자는 해당 대화창을 볼 수 없습니다. <br/>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면 다른 진행자는 해당 대화창을 볼 수 없습니다. <br/> | ||
− | (담당자 지정시 타 상담사 | + | (담당자 지정시 타 상담사 목록에서 자동 숨김)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e. 간편모드 시 챗봇대화 숨기기'''==== | ===='''e. 간편모드 시 챗봇대화 숨기기'''==== | ||
285번째 줄: | 287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간편모두시챗봇대화숨기기.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간편모드시 챗봇 대화는 상담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r/>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간편모드시 챗봇 대화는 상담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r/> | ||
(신규 문의 인증 후의 대화만 표시됩니다.) | (신규 문의 인증 후의 대화만 표시됩니다.) | ||
292번째 줄: | 294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f.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지정하기'''==== | ===='''f.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지정하기'''==== | ||
299번째 줄: | 302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마지막상담자를담당자지정.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이지데스크 상담모드로 사용할 때<br>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이지데스크 상담모드로 사용할 때<br> | ||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자동지정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br/> |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자동지정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br/> | ||
594번째 줄: | 597번째 줄: | ||
==<big>'''Step 3.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big>'''Step 3.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680번째 줄: | 683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 |||
− | |||
− |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big>'''Step | + | ==<big>'''Step 4.다크모드 설정하기(2023-07-20 업데이트) '''</big>== |
− | {|width=" | + | {|width="15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1. 오른쪽 '''프로필 설정 탭'''에서 '''`다크모드`''' 항목을 클릭하면 변경 가능합니다.[[파일:이지데스크-20231221-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파일:이지데스크 다크모드 231121-1.png|섬네일|697x697픽셀]]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3년 12월 22일 (금) 09:00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