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번호 발급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31번째 줄: 31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티켓번호를 발급받기 전, '''채팅상담'''을 통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
  '''채팅상담'''은 티켓번호 발급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동안,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동안,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
61번째 줄: 61번째 줄: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
<br>
 +
</br>
 +
모바일상담의 경우,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으로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
 +
하단의 메뉴얼을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모바일상담 방법 안내]]
 +
 
|}
 
|}
  
74번째 줄: 81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2.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200.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이슈란에 이지어드민으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이슈란에는 이지어드민으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3.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201.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
  

2022년 9월 27일 (화) 05:04 기준 최신판


개요

해당 메뉴얼은 티켓번호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1668-2343) 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티켓 발급 받는 방법은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의 발급

2. 전화를 통하여 URL 문자를 받아서 발급


두 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채팅상담을 원하실 경우 해당 방법에 대하여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1. 채팅상담 하기

채팅상담은 티켓번호 발급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동안,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A. PC 상담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에 로그인 하실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왼쪽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 채팅 아이콘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하여 채팅 기능 오픈 요청 부탁드립니다.

B. 모바일상담

(확대하려면 클릭)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하실 경우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채팅상담을 원할 경우 2번을 선택합니다.

2번 선택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채팅상담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모바일상담의 경우,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으로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메뉴얼을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티켓발급 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이슈란에 이지어드민으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B. 티켓번호 사용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티켓을 발급 받으면, 티켓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 전화상담 1번 선택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이후, 상담 연결 진행됩니다.



3. 전화로 발급하기

A. 티켓번호 발급하기

1.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하면 ARS 상담멘트가 확인됩니다.

전화상담 - 1번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티켓번호를 발급받을 경우, URL 문자를 수신할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샵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화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URL 문자는 캡쳐화면과 같이 URL 링크가 수신됩니다.


해당 URL 링크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이슈란에는 이지어드민으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B. 티켓번호 사용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 전화상담 1번 선택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돌아가기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집니다.

해당 화면에서 다시 새로운 티켓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화면에서 발급받으신 티켓번호는 두 가지 방식으로 확인됩니다.

  • 고객센터 > 티켓관리
  • URL 문자 받으신 핸드폰으로 재수신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