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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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5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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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개요'''</big>==
 
==<big>'''개요'''</big>==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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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 보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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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오토 자동취소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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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 (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br /> <br>
 
<div>__TOC__</div>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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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C/S관리 > C/S
+
|취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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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__TOC__</div>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태그설정하기|<주문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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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g>'''STEP1. 메뉴에서 확인하기'''</big>==
<br>
 
<br>
 
 
 
<br />
 
==<big>'''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big>==
 
  
{| width="1200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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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418 155145.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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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관리 > 고객등급관리
+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별취소현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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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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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br>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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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418 160118.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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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se1.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이 동일한 판매처의 경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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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가 공란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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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418 161000.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case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는 판매처의 경우''' ====
 +
상태가 최근 30일 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다고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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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취소된 주문이 있으나 오랫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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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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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418 162206.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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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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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2.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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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418 165652.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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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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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 반품현황(좌측상단)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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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 판매처의 수를 보여줍니다.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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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일 : 현재 시점에서 -3일 (7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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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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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418 173634.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하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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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고객등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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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현황|메인화면>반품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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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27일 (월) 05:07 기준 최신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 보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오토 자동취소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 (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취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1. 메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별취소현황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이 동일한 판매처의 경우

상태가 공란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는 판매처의 경우

상태가 최근 30일 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다고 표시됩니다.


실제로 취소된 주문이 있으나 오랫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2.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메인화면 > 반품현황(좌측상단)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1. 최근 3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 판매처의 수를 보여줍니다.

  • 최근 3일 : 현재 시점에서 -3일 (72시간)




(확대하려면 클릭)
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하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메인화면>반품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