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잔글 (→‎개요)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1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div>__TOC__</div>
 +
 +
 +
 +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width="1200px"
 
{|width="1200px"
4번째 줄: 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
 +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
<br>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회수하고 상품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
 
 +
새로운 교환주문이 생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b>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b>회수</b>버튼을 누릅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b>반품접수</b>버튼을 누릅니다.
 +
[[파일:G회수팝업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big><b>step 2. 상품교환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br>[[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
 +
 +
 +
 +
 +
==<big><b>관련 FAQ</b></big>==

2016년 5월 17일 (화) 06:38 기준 최신판



개요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회수하고 상품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교환주문이 생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