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iv>__TOC__</div>
 
  
 
==<big>'''개요'''</big>==
 
==<big>'''개요'''</big>==
<br>해당 페이지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여
+
{|width="1500px"
 
+
|-
 +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탭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
</br>
 +
__TOC__
 +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
==<big>'''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width="1500px"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br>
+
|-
<br>
+
|| [[파일:Bbbg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big>'''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width="1200px"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 valign=top|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br>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파일:Bbbg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2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파일:Bbbg2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기에'''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br>&nbsp;
+
{|width="1500px"
<br>
 
<br>
 
<br>
 
 
 
==<big>'''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width="1200px"
 
 
|-
 
|-
| valign=top|
+
|| [[파일:Bbbg1-4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br>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br>'''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gallery>
 
Image:s정보변경.png|메인페이지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Image:s정보변경2.png|각 메뉴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gallery>
 
 
 
||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width="15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
|| [[파일:Bbbg1-51.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
 
|}
  
 +
----
  
 
+
{|width="15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
|| [[파일:Bbbg6.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6. 비밀번호가 변경됨과 동시에 로그인 제한도 해제됩니다.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r>&nbsp;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br>&nbsp;
+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br>
<br>
 
<br>
 
 
<br>
 
<br>

2023년 11월 22일 (수) 23:53 기준 최신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탭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선택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는 반드시 10자 이상이어야하며 1자 이상의 숫자, 영문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3자리 이상 연속된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비밀번호가 변경됨과 동시에 로그인 제한도 해제됩니다.


관련 FAQ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