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이력 확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3번째 줄: 5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파일:작업이력확인20230215002.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59번째 줄: 59번째 줄:
 
1. 작업이력 화면에서, 각 작업이력의 [이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작업이력 화면에서, 각 작업이력의 [이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 작업이력별로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파일:작업이력확인20230215002.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각 작업이력별로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2023년 3월 15일 (수) 04:48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별 상품관리 에서 등록한 작업의 정보 및 이력을 검색합니다.

또한, 추가작업이 가능합니다.




A. 작업이력 확인하기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작업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상태
정보입력중 정보입력 단계로 아직 등록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성공 상품등록이 성공한 상태입니다.
대기 상품정보는 기입완료하였으나, 등록하지 않은 대기 상태입니다. '등록'버튼으로 상품을 판매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실패 상품을 등록 시도하였으나 실패한 상태입니다. '이력' 버튼을 통해 실패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력 작업별 상세변경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정보를 이어서 입력하거나, 등록 실패하여 다시 입력해야하는 경우 [수정] 버튼을 눌러 이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B. 작업별 변경이력 확인하기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작업이력 화면에서, 각 작업이력의 [이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 작업이력별로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등록을 실패한 경우, 이력을 눌러 실패한 사유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판매처별 상품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