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 VIP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보류 주문건에 | + | 이후 보류 주문건에 대해서만 조회 가능하며,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도 가능합니다. |
<br> | <br> | ||
24번째 줄: | 24번째 줄: | ||
{|width="1600px" | {|width="1600px"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13.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 |
===<big>'''step 1. 환경설정'''</big>=== | ===<big>'''step 1. 환경설정'''</big>=== | ||
47번째 줄: | 47번째 줄: | ||
{|width="1600px" | {|width="1600px" | ||
|- | |- | ||
− | || [[파일:EP00 | + | || [[파일:EP00 020.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고객등급관리]''' |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53번째 줄: | 53번째 줄: | ||
!참조: [[고객등급관리]] | !참조: [[고객등급관리]]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015.jpg|대체글=|섬네일|627x627픽셀]] |
− | |||
73번째 줄: | 72번째 줄: | ||
{|width="1600px" | {|width="1600px" | ||
|- | |- | ||
− | || [[파일:EP00 | + | || [[파일:EP00 018.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CS창]''' |
− | 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 + | 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리며, |
+ | cs이력이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
<nowiki>*</nowiki>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 설정 시 수령자명 옆에 표시등급도 확인 가능합니다. | <nowiki>*</nowiki> 고객등급관리에서 표시등급 설정 시 수령자명 옆에 표시등급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91번째 줄: | 93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014.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 |
===<big>'''step 1. 환경설정'''</big>=== | ===<big>'''step 1. 환경설정'''</big>=== | ||
114번째 줄: | 116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20.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고객등급관리]''' |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120번째 줄: | 122번째 줄: | ||
!참조: [[고객등급관리]] | !참조: [[고객등급관리]]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021.jpg|대체글=|섬네일|671x671픽셀]] |
− | |||
− | |||
135번째 줄: | 135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파일:EP00 | + | ||[[파일:EP00 022.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CS창]''' |
− |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VIP 고객의 | + |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VIP 고객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리며, cs이력이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12월 5일 (화) 00:38 기준 최신판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 보류 주문건에 대해서만 조회 가능하며,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도 가능합니다.
|
A.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하기
step 1. 환경설정[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바랍니다. |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리며, cs이력이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 VIP 보류 설정하기
step 1. 환경설정[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VIP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VIP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바랍니다. |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VIP 고객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리며, cs이력이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