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iv>__TOC__</div>
 
  
  
 +
==<big>'''개요'''</big>==
  
==<big>'''개요'''</big>==
 
 
<br>
 
<br>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div>__TOC__</div>
  
 
<br>
 
<br>
16번째 줄: 19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계정'''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br>
 +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 [[파일:비밀번호20231212-0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비밀번호수정20231212-0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에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이지어드민 '''문답게시판'''으로 아이디와 함께 변경하실 비밀번호 요청하시어 수정도 가능합니다.
 
|| [[파일:본인 231121-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본인 231121-2.png|섬네일|600x600픽셀]]
 
 
|}
 
|}
  
45번째 줄: 48번째 줄:
  
  
3.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
3. 기존 비밀번호,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
 
:
 
<br>
 
<br>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파일:비밀번호 231121 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비밀번호변경창20231212-00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64번째 줄: 67번째 줄:
  
  
5.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br>
 
<br>
6.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파일:비밀번호변경완료 231121 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비밀번호변경팝업20231212-0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77번째 줄: 81번째 줄:
 
<br>
 
<br>
  
==<big>'''Case 2. 사용자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big>'''Case 2. 사용자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width="1500px"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
* 사용자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관리자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br>
 
<br>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 [[파일:비밀번호화면 231120 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사용자관리20231212-0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103번째 줄: 106번째 줄:
  
  
2. 사용자정보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2. 사용자 정보 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관리자 계정'''이나 '''이지어드민 문답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br>
+
 
3.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 합니다.
+
 
 +
3. '''새로 설정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파일:사용자지정화면 231121 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비밀번호 231121 2.png|섬네일|600x600픽셀]]
+
|| [[파일:사용자관리비번20231212-000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사용자관리비번팝업창20231212-00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
 
|}
 
|}
  
128번째 줄: 132번째 줄:
  
  
5.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br>
 
<br>
6.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파일:비밀번호변경완료 231121 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비밀번호변경완료 231121 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2024년 6월 12일 (수) 06:36 기준 최신판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 혹은 관리자 계정에서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Case 1. 메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계정 정보 관리 선택]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계정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기존 비밀번호,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설정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사용자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사용자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관리자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1. 아이디 또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 정보 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 변경] 누르셔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새로 설정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 확인 란에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4.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요청하신 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이지어드민 재로그인 후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