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결과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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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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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__TOC__</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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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개요'''</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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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하였거나 반품하였을 경우 취소결과조회 화면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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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결과조회에서 조회 되는 주문은 이지오토가 실시간으로 판매처의 취소/반품(환불)완료 목록에 있는 주문을 확인하여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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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메뉴를 통해서 배송 전 취소된 주문 및 배송 후 반품 주문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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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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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오토가 실행되어 있어야 취소결과조회에 자동으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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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전 취소(상태:접수/송장): 주문에 취소 및 보류 설정, C/S 이력에 배송 전 취소로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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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후 취소(상태:배송): 주문에 취소 설정 미 적용, C/S 이력에 배송 후 취소로 표시 <blockquote></blockqu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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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1. 취소주문 확인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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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1. 화면에서 판매처별 취소 주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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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반품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br>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취소결과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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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과조회1(수정).png|대체글=|섬네일|300x3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취소결과조회1-1(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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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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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검색 조건을 활용해서 배송 전 취소와 배송 후 취소를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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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전 취소: C/S창에서 자동 취소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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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후 취소: C/S창에서 자동 취소 처리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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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2(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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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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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검색된 결과에서 전체 수량 중 일부 수량만 부분 취소된 주문은 빨간색 숫자로 표시됩니다.
  
'''[취소결과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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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판매처에서 동일한 상품을 2개 주문한 고객이 1개만 취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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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결과조회 화면에는 우측과 같이 표시되지만 어드민상 주문에는 2개가 취소처리됨 
  
기본메뉴 > CS관리 > 취소결과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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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한 2개 상품 중 취소하지 않은 1개의 상품은 취소철회조회 화면에서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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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철회조회에서 조회된 주문은 판매처에서 확인 후 정상주문이 맞으면 정상복귀하여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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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과조회3(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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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과조회1.jpg]]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위 이미지는 메인화면 우측에 보이는 '미처리현황 - 배송후취소' 입니다.
 
**배송 후 취소건은 배송상태에서 취소(이지오토가 작업)가 잡힌 주문입니다.
 
**배송 후 취소에 있는 숫자를(18) 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결과조회)로 이동됩니다.
 
  
  
  
  
[[파일:취소결과조회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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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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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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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iki>*</nowiki>취소 유형에 따라 C/S 화면에서 업무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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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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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4(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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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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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C/S창 우측하단 C/S 이력에서 이지오토를 통해서 자동으로 입력된 취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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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nowiki>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no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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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오토에서 가져온 모든 이력은 '''C/S 이력'''에 등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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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ient 자동취소(배송전) / Client 자동취소(배송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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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5(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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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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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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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th="1200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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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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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송 상태에 따라 알맞은 CS 업무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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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전 취소: 이지어드민 주문 상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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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또는 송장 상태인 주문으로 배송이 나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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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후 취소: 고객에게 반품 여부를 확인해서 반품 건이 맞으면 CS창에서 회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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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6(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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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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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ass="wiki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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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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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상태 !! 취소타입 !! C/S창 표시설명 !! 그림1 !! 그림2 !! 그림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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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 반품 ||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상태의 주문일 때, 판매처에선 고객주문이 반품처리(반품/환불 완료)됐을 때 '''배송-반품'''으로 보여집니다.
 +
* 일반적으로 판매처에서는 고객이 반품신청한 내역을 업체가 직접 확인후 반품승인(환불)하도록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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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반품승인되면서 환불처리(선환불제도)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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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때문에 환불처리된 것이 확실한지 '''반품관리'''화면에서 한 번더 확인한 후 '''회수'''처리를 진행합니다.
 +
* 참고 : [[반품관리|회수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반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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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e:s취소결과조회15.png|thumb|140px|(확대하려면 클릭)]]
 +
|| [[File:s취소결과조회19.png|thumb|140px|(g마켓 반품요청 화면)]]
 +
|| [[File:s취소결과조회20.png|thumb|140px|(판매처 자동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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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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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 취소 ||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상태의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전송(입력)되기 전에 고객이 '''취소'''요청한 경우 '''배송-취소'''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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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에게 이미 상품이 '''배송중'''임을 전달하여 상품을 받아보고 취소결정할 것인지
 +
: 판매처에서 반품(환불)완료처리 해줄 것인지를 확인한 후 알맞은 처리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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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 [[반품관리|회수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반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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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e:s취소결과조회15.png|thumb|14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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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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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장입력 || 취소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상태 주문일 때, 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 때 '''송장-취소'''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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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창에서 조회시 주문에 취소 및 보류가 자동 설정됩니다.
 +
*<FONT COLOR = "#FF0000"> 이지어드민에서 자동으로 취소가 잡히는 주문은 관리번호 단위로 취소를 잡기 때문에 주문 2개중에 1개만 취소할 경우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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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개가 하나의 주문으로 인식되어 모두 취소를 잡고 보류를 걸어둡니다. </FO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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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므로 배송전 취소건도 판매자페이지에서 실제로 몇 건을 취소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배송지연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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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경우, 2개중 1개 주문은 정상주문이므로 '''[[취소철회조회]]'''에서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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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 [[부분취소된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배송전 부분취소된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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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취소결과조회12.png|thumb|14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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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 || 취소 || 이지어드민에서 접수상태 주문일 때, 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 때 '''접수-취소'''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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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창에서 조회시 주문에 취소 및 보류가 자동 설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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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페이지에서 실제로 몇 건을 취소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배송지연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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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le:s취소결과조회11.png|thumb|14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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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확인이 완료된 취소 주문은 취소결과조회 메뉴에서 주문 우측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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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인 버튼을 잘못 클릭한 경우 확인 취소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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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7(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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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수의 주문을 일괄로 확인 처리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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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확인: 조회된 주문을 전체 확인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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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 확인: 확인처리가 필요한 주문만 체크 후 일괄로 확인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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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취소결화조회8(수정).png|대체글=|섬네일|475x475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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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결과 조회
 
**이지오토로 작업된 취소건, 혹은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취소에서 엑셀 일괄 업로드로 취소처리된 자료만 보여지며,
 
**cs창에서 건별로 작업한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처리가 완료된 건은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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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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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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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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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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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관리]]
  
[[파일:취소결과주회3.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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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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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관리|회수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반품관리)]]
  
*확인
+
[[부분취소된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배송전 부분취소된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br>
**확인 클릭시 위와 같이 변경되며, 확인취소를 눌러주시면 다시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
<br>
**취소일,판매처, 배송상태 선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br>
**배송 전: 이지어드민 배송전 상태 취소건 조회(송장,접수 상태)
 
**배송 후: 이지어드민 배송 상태의 취소건 (배송 후 취소),
 
***배송 후 취소건은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으로 출고를 막거나 회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2022년 4월 30일 (토) 06:30 기준 최신판


개요

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하였거나 반품하였을 경우 취소결과조회 화면에 표시됩니다.

취소결과조회에서 조회 되는 주문은 이지오토가 실시간으로 판매처의 취소/반품(환불)완료 목록에 있는 주문을 확인하여 적용합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서 배송 전 취소된 주문 및 배송 후 반품 주문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이지오토가 실행되어 있어야 취소결과조회에 자동으로 적용

- 배송 전 취소(상태:접수/송장): 주문에 취소 및 보류 설정, C/S 이력에 배송 전 취소로 표시

- 배송 후 취소(상태:배송): 주문에 취소 설정 미 적용, C/S 이력에 배송 후 취소로 표시

step 1. 취소주문 확인하기

1. 화면에서 판매처별 취소 주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웹 > 메인화면 > 반품현황 > 배송후취소 (또는)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취소결과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 조건을 활용해서 배송 전 취소와 배송 후 취소를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전 취소: C/S창에서 자동 취소 처리
  • 배송 후 취소: C/S창에서 자동 취소 처리되지 않음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된 결과에서 전체 수량 중 일부 수량만 부분 취소된 주문은 빨간색 숫자로 표시됩니다.

  • 예) 판매처에서 동일한 상품을 2개 주문한 고객이 1개만 취소한 경우

취소결과조회 화면에는 우측과 같이 표시되지만 어드민상 주문에는 2개가 취소처리됨

  • 동일한 2개 상품 중 취소하지 않은 1개의 상품은 취소철회조회 화면에서 조회

취소철회조회에서 조회된 주문은 판매처에서 확인 후 정상주문이 맞으면 정상복귀하여 배송


(확대하려면 클릭)







4.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취소 유형에 따라 C/S 화면에서 업무를 진행합니다.

[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 우측하단 C/S 이력에서 이지오토를 통해서 자동으로 입력된 취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참조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 이지오토에서 가져온 모든 이력은 C/S 이력에 등록됩니다.
  • Client 자동취소(배송전) / Client 자동취소(배송후)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취소주문 처리하기


1. 배송 상태에 따라 알맞은 CS 업무를 진행합니다.

  • 배송 전 취소: 이지어드민 주문 상태가

접수 또는 송장 상태인 주문으로 배송이 나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함

  • 배송 후 취소: 고객에게 반품 여부를 확인해서 반품 건이 맞으면 CS창에서 회수 진행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상태 취소타입 C/S창 표시설명 그림1 그림2 그림3
배송 반품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상태의 주문일 때, 판매처에선 고객주문이 반품처리(반품/환불 완료)됐을 때 배송-반품으로 보여집니다.
  • 일반적으로 판매처에서는 고객이 반품신청한 내역을 업체가 직접 확인후 반품승인(환불)하도록 하는데,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반품승인되면서 환불처리(선환불제도)가 됩니다.
때문에 환불처리된 것이 확실한지 반품관리화면에서 한 번더 확인한 후 회수처리를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g마켓 반품요청 화면)
(판매처 자동환불 정책)
배송 취소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상태의 주문이지만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전송(입력)되기 전에 고객이 취소요청한 경우 배송-취소로 보여집니다.
  • 고객에게 이미 상품이 배송중임을 전달하여 상품을 받아보고 취소결정할 것인지
판매처에서 반품(환불)완료처리 해줄 것인지를 확인한 후 알맞은 처리를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입력 취소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상태 주문일 때, 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 때 송장-취소로 보여집니다.
  • CS창에서 조회시 주문에 취소 및 보류가 자동 설정됩니다.
  • 이지어드민에서 자동으로 취소가 잡히는 주문은 관리번호 단위로 취소를 잡기 때문에 주문 2개중에 1개만 취소할 경우에도
2개가 하나의 주문으로 인식되어 모두 취소를 잡고 보류를 걸어둡니다.
그러므로 배송전 취소건도 판매자페이지에서 실제로 몇 건을 취소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배송지연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이 경우, 2개중 1개 주문은 정상주문이므로 취소철회조회에서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접수 취소 이지어드민에서 접수상태 주문일 때, 판매처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 때 접수-취소로 보여집니다.
  • CS창에서 조회시 주문에 취소 및 보류가 자동 설정됩니다.
  • 판매자페이지에서 실제로 몇 건을 취소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배송지연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확인이 완료된 취소 주문은 취소결과조회 메뉴에서 주문 우측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확인 버튼을 잘못 클릭한 경우 확인 취소도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3. 다수의 주문을 일괄로 확인 처리도 가능합니다.

  • 전체 확인: 조회된 주문을 전체 확인 처리
  • 선택 확인: 확인처리가 필요한 주문만 체크 후 일괄로 확인 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반품관리

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회수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반품관리)

배송전 부분취소된 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