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신청 후 접수된 고객들 보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7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iv>__TOC__</div>
 
<div>__TOC__</div>
 
 
  
  
9번째 줄: 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더라도 이전에 회수을 신청한 기록이 있는 주문도 함께 조회됩니다.
+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어도 이전에 회수를 신청한 기록이 있으면 함께 조회됩니다.
  
  
 
||[[파일:G회수접수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회수접수개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30번째 줄: 25번째 줄:
 
c/s창 <b>작업</b>조건이 기본적으로는 <b>전체</b>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c/s창 <b>작업</b>조건이 기본적으로는 <b>전체</b>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b>전체</b>에서 <b>회수요청</b>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이를 <b>전체</b>에서 <b>회수요청</b>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이 외에 다른 검색조건도 추가로 함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 기간, 판매처 등)  
+
*이 외에 다른 검색조건도 함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 기간, 판매처 등)  
  
 
||[[파일:G작업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작업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41번째 줄: 36번째 줄:
  
  
 +
 +
==<big><b>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b>회수요청</b>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
 +
 +
||[[파일:G작업회수요청결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ig><b>step 3. 회수창에서 접수고객 검색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 요청창에서도 회수 접수된 고객들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
||[[파일:G회수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49번째 줄: 69번째 줄:
  
  
==<big><b>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b></big>==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c/s창에서 <b>회수</b>버튼을 클릭합니다.
 +
 
 +
||[[파일: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b>회수요청</b>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2. 회수창 맨 위, 왼쪽의 검색 조건을 <b>회수(접수)</b>놓고 검색을 합니다.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파일:G작업회수요청결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회수창에서접수검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3. 현재 회수가 접수(택배사 반품접수)된 고객들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
 +
|}
  
  

2016년 5월 27일 (금) 00:14 기준 최신판


개요

c/s창에서 회수신청을 한 고객들은 c/s의 작업상태 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회수신청 취소를 했어도 이전에 회수를 신청한 기록이 있으면 함께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c/s창 검색조건 설정하기

c/s창 작업조건이 기본적으로는 전체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전체에서 회수요청으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 이 외에 다른 검색조건도 함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 기간, 판매처 등)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회수접수 건 조회하기

회수요청으로 놓고 검색을 하면 한번이라도 회수를 요청한 기록이 있는 모든 건이 검색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 세 번째 주문은 이전에 회수신청을 취소했지만, 회수 신청기록이 있어 함께 검색 건에 해당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회수창에서 접수고객 검색하기

위의 방법뿐 아니라, 회수 요청창에서도 회수 접수된 고객들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회수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회수창 맨 위, 왼쪽의 검색 조건을 회수(접수)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현재 회수가 접수(택배사 반품접수)된 고객들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