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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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류목록에 보이는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우측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1. 오류목록에 보이는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우측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 주소 분석 실패 = 주소 정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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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분석 실패 = 주소 정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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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소를 드래그하여 '''복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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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력된 주소를 '''복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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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포털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하고 내용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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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포털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한 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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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오류난 주소와 검색된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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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2. 주소 수정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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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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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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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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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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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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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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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한 정확한 주소를 주소칸에 입력한 뒤 '''수정하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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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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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 또는 구주소로 둘 중 하나만 인식될 수 있으므로 인식되는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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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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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주소정제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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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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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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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웹에서 검색되지 않는 주소라면 고객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고객 배송지 정보를 수정'''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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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중간에 '''배송지 변경'''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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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주소정제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주소정제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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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정확한 주소를 입력한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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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소 변경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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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주소정제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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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정제 오류가 떠요'''
 
 
:택배사 전산상의 주소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참고 : 주소정제 오류 화면''
 
 
 
 
[[파일:주소정제오류1.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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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주소정제오류2.png]]
 
 
 
'''주소정제오류 처리하기'''
 
 
 
1.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오류목록에 주소정제 우편번호 오류 라고 떠있는 경우에는 오른쪽의 수정버튼을 누른다.
 
 
 
2. 주문정보수정 화면에서 주소를 드래그하여 복사한다.
 
 
 
 
[[파일:주소정제오류3.png]]
 
 
 
 
 
3. 웹에서 해당 주소를 검색하여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한다.
 
 
 
4. 확인한 주소를 입력하고 수정하기 버튼을 누른 후 출력이 가능하다.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가 인식이 될 수도 있고, 구주소로 인식이 될 수도 있으므로 입력한 주소가 인식이 되지 않으면 다른 주소를 입력해봅니다.
 
 
그래도 처리가 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파일:주소정제오류4.png]]
 
 
 
 
 
5. 웹에서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는 주소는 구매자와 통화하여
 
 
실제 주소를 확인한 후 CS화면의 배송정보변경 메뉴에서 주소를 변경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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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5월 23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송장출력에서 주문을 불러올 때 여러가지 이유(우편번호, 전화번호, 신주소)로 오류목록에 내용이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주소오류인 경우 오타, 부분 주소만 입력된 경우, 신주소 등이 원인이 됩니다.


  • 대부분 오류가 나는 원인이 명확하기 때문에 문제되는 내용을 수정해주면 정상적으로 출력목록에 나타나게 됩니다.
  • 수정을 했음에도 계속 오류목록에 뜨거나 찾으려는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1. 오류목록에 보이는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우측의 수정을 클릭합니다.

  • 주소 분석 실패 = 주소 정제 오류
(확대하려면 클릭)








2. 입력된 주소를 복사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포털 검색사이트의 검색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한 후 검색합니다.

4. 오류난 주소와 검색된 실제 주소와 비교하여 누락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검색한 정확한 주소를 주소칸에 입력한 뒤 수정하기를 클릭합니다.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 또는 구주소로 둘 중 하나만 인식될 수 있으므로 인식되는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1. 웹에서 검색되지 않는 주소라면 고객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고객 배송지 정보를 수정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간에 배송지 변경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정확한 주소를 입력한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
4. 주소 변경이 완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