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주소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33번째 줄: | 133번째 줄: | ||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 주소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었다면 오류목록있던 주문이 사라지고 출력목록에 주문이 나타납니다. | ||
− | * 택배사 전산에 따라 | + | * 택배사 전산에 따라 신주소 또는 구주소로 둘 중 하나만 인식될 수 있으므로 인식되는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
: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140번째 줄: | 140번째 줄: | ||
|} | |} | ||
− | + | <br> | |
− | + | <br> | |
− | + | <br> | |
− | + | <br> | |
− | |||
− | |||
− |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
2016년 5월 23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
step 1. 오류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
|
step 2. 주소 수정하기
고객주소(배송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a. 이지송장출력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송장출력 > (송장 불러오기) > 오류목록 > 내용우측 수정 클릭
|
b. CS창에서 주소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C/S창 > 주문 검색 > 배송지변경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