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사용자 10명의 중간 판 22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20번째 줄: | 120번째 줄: | ||
'''판매 그룹''' | '''판매 그룹''' | ||
*그룹별로 송장을 출력하거나 특정 작업을 하실 경우에는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그룹별로 송장을 출력하거나 특정 작업을 하실 경우에는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판매처그룹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
130번째 줄: | 131번째 줄: | ||
|} | |} | ||
+ | <br/><br/><br/><br/><br/> | ||
---- | ---- | ||
136번째 줄: | 13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s판매처목록수정.png|섬네일|400픽셀|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관리자/쇼핑몰 URL''' | +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
− | *판매처 관리자 | + | *판매처 관리자, 쇼핑몰, 상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
*CS 링크 연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판매처는 해당란에 URL이 입력되어 있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 *CS 링크 연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판매처는 해당란에 URL이 입력되어 있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 ||
+ | |||
+ | '''쇼핑몰로고''' | ||
+ | *판매처목록에서 쇼핑몰로고가 표시되도록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판매처가격''' | ||
+ | |||
+ | |||
+ | |||
+ | '''국내/해외배송 선택''' | ||
+ | * 직배송 : 기본값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시 판매처(예]카페24, 옥션, 11번가 등)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됩니다. | ||
+ | * 패스트박스 배송 : 카페24에만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체크시, 카페24 해외몰(예]해외-라쿠텐,해외-아마존닷컴 등) 배송시 송장번호가 판매처로 자동입력되지 않습니다.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카페24 해외몰 주문은 카페24 물류센터에서 한꺼번에 모아서 배송처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해외주문은 외국주소로 발주되는것이 아니라 카페24 물류센터 주소로 주문이 발주됩니다. | ||
+ | 만약, 그대로 직배송처리할 경우 주문에 물류센터 주소로 배송처리한 국내송장번호가 입력되므로 이를 막기위해 '''패스트박스 배송'''을 체크해줍니다. | ||
+ | :즉, '''패스트박스 배송시''' 어드민 주문상태는 배송으로 변하지만, 판매처에는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카페24 에서 해외배송 완료시엔 직접 해외송장번호를 주문에 입력해줍니다. | ||
+ | |} | ||
|} | |} | ||
<br/><br/><br/><br/><br/> | <br/><br/><br/><br/><br/> | ||
152번째 줄: | 174번째 줄: | ||
[[파일:조)판매처수정5.png|섬네일|400픽셀|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판매처수정5.png|섬네일|400픽셀|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고정 배송지 사용''' | '''고정 배송지 사용''' | ||
− | * | + | *체크시 배송주소가 고정값으로 등록됩니다. |
'''고정 수령자 사용''' | '''고정 수령자 사용''' | ||
− | * | + | *체크시 수령자명이 고정값으로 등록됩니다. |
|} | |} | ||
169번째 줄: | 191번째 줄: | ||
'''교차 발주 검사''' | '''교차 발주 검사''' | ||
− | *사용을 선택하면 교차 발주 검사 기능을 사용합니다. | + | * 사용을 선택하면 교차 발주 검사 기능을 사용합니다. |
+ | * 교차 발주 검사는 다른 판매처에 발주한 주문 中 주문번호가 동일할 경우 발주되지 않도록 방지해줍니다. | ||
+ |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
196번째 줄: | 220번째 줄: | ||
|} | |} | ||
+ | <br/><br/><br/><br/><br/> | ||
+ | |||
---- | ---- | ||
205번째 줄: | 231번째 줄: | ||
'''이지로그인''' | '''이지로그인''' | ||
− | * | + | * 변경한 내용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판매처 삭제도 가능합니다. |
+ | *'''판매처에 주문이 있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
+ | |} | ||
+ | |||
+ | <br/><br/><br/><br/><br/><br/><br/><br/><br/><br/> | ||
+ | |||
+ | ==<big>'''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big>==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jh2019111201.PNG|섬네일|오른쪽]] | ||
+ | |||
+ | * 보안코드/협력사코드 : 판매처 연동시 보안코드 및 API KEY 필요여부 | ||
+ | * 자동확인 : 이지오토가 자동발주 시 판매처 주문상태를 자동으로 변경 가능여부 | ||
+ | * 자동발주송장 : 이지오토를 통한 자동발주 및 판매처 자동송장등록 기능 지원여부 | ||
+ | * 부분배송 : 이지어드민 내 부분배송(선배송) 처리시 해당 판매처 부분배송기능 지원여부 | ||
+ | * 자동취소(배송전) : 배송전 주문에 대한 취소주문 연동 및 적용 가능 판매처 표시 | ||
+ | * 자동취소(배송후) : 배송후 주문에 대한 취소주문 연동 및 적용 가능 판매처 표시 | ||
+ | * 취소구분 : 판매처에서 어떤 타입으로 취소가 되었는지 여부가 확인되는 판매처 표시 | ||
+ | * 취소철회확인 :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연동된 주문 중 판매처에서 철회를 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서 확인 가능여부 | ||
+ | * CS링크 : CS창에서 CS링크를 통해 판매처 관리자 페이지로 해당 주문으로 자동이동기능 지원여부 | ||
+ | * 게시판연동 : 부가서비스 '''이지리플 사용시''' 게시판연동이 가능한 판매처 표시 | ||
+ | * 정산연동 : 이지오토를 통해 자동으로 판매처 정산예정금액 수집 및 이지어드민에 반영가능한 판매처 표시 | ||
+ | |||
+ | <br/><br/><br/> | ||
+ | |||
+ | ==<big>'''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ONT COLOR = "#FF0000">'''판매처의 로직변경 및 서버문제 발생'''</FONT> 시 <FONT COLOR = "#0000FF">'''즉시 반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적용 여부를 꼭 확인''' 해야합니다.</FONT>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Case 1. 취소연동조건'''=== | ||
+ | |||
+ | ===='''a. 취소지원확인'''====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자동취소(배송전) 또는 자동취소(배송후)를 지원하는 판매처이어야 합니다.<br> | ||
+ | * 취소주문이 적용되기 위해서는 '''최소한 이지어드민 주문상태가 접수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
+ | * 이지오토를 통해 수집된 주문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br> | ||
+ | (이지어드민 C/S창 주문생성건 및 배송 후 교환주문 자동생성건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br> | ||
+ | |||
+ | |} | ||
+ | <br/><br/><br/> | ||
+ | ---- | ||
+ | |||
+ | ===='''b. 판매처별 취소상태'''====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주문상태가 아래의 표에 해당 할 때 판매처에 따라 <FONT COLOR = "#0000FF">'''10분 ~ 30분'''</FONT>을 주기로 취소주문이 이지어드민에 자동반영 됩니다.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 | |- | ||
+ | |1. 옥션 ||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옥션송금후 취소(구매결정 후 환불) _ 정산완료 | ||
+ | | | ||
+ | |- | ||
+ | |2. 지마켓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3. 네이버페이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4. 인터파크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5. 29cm ||취소완료|| || || || | ||
+ | |- | ||
+ | |6. 코디북 ||주문취소|| || || || | ||
+ | |- | ||
+ | |7. 신세계 ||주문취소|| || || || | ||
+ | |- | ||
+ | |8. 이마트 ||주문취소|| || || || | ||
+ | |- | ||
+ | |9. 이랜드 ||취소|| || || || | ||
+ | |- | ||
+ | |10. 브랜디 ||주문취소중||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11. CJ몰 ||주문취소|| || || || | ||
+ | |- | ||
+ | |12. 하프클럽 ||취소(자동)|| || || || | ||
+ | |- | ||
+ | |13. 에이블리 ||취소요청|| 취소진행|| 취소완료|| || | ||
+ | |- | ||
+ | |14. 지그재그 ||취소요청중|| 취소처리중|| 취소완료|| || | ||
+ | |- | ||
+ | |15. 다이소 ||취소완료|| || || || | ||
+ | |- | ||
+ | |16. 미미박스 ||취소|| || || || | ||
+ | |- | ||
+ | |17. 패션플러스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거부|| || | ||
+ | |- | ||
+ | |18. 가방팝 ||주문취소|| || || || | ||
+ | |- | ||
+ | |19. AK몰 ||취소완료|| || || || | ||
+ | |- | ||
+ | |20. 인스토어 ||출고전취소|| || || || | ||
+ | |- | ||
+ | |21. 텐바이텐 ||주문취소|| || || || | ||
+ | |- | ||
+ | |22. 11번가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23. 스토어팜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24. 무신사 ||주문취소|| || || || | ||
+ | |- | ||
+ | |25. 쿠팡 ||출고중지요청|| 반품접수|| 반품완료 || || | ||
+ | |- | ||
+ | |26. 위메프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27. 위메프 api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 | ||
+ | |- | ||
+ | |28. 위메프 2.0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반품완료|| | ||
+ | |- | ||
+ | |29. 티몬 ||출고전 취소요청|| 출고전 취소완료|| || || | ||
+ | |- | ||
+ | |30. 롯데아이몰 ||주문취소|| || || || | ||
+ | |- | ||
+ | |31. 고도몰 ||자동취소|| 품절취소|| 관리자취소|| 고객요청취소|| 반품접수 | ||
+ | |- | ||
+ | |32. 플레이어 || 주문취소|| || || || | ||
+ | |- | ||
+ | |33. 핫트랙스 ||취소|| || || || | ||
+ | |- | ||
+ | |34. HNS ||주문취소|| || || || | ||
+ | |- | ||
+ | |35. 카카오 톡스토어 ||결제취소예정|| 결제취소완료|| 구매자취소요청|| || | ||
+ | |- | ||
+ | |36. 메이크샵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37. W컨셉 ||취소완료|| || || || | ||
+ | |- | ||
+ | |38. 카페24 ||취소요청|| 취소완료<br>(환불전,환불보류,환불요청중)||취소접수-관리자|| 취소처리중<br>(환불전,환불완료) || | ||
+ | |- | ||
+ | |39. 브리치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40. 스타일쉐어 ||출고전>결제취소|| || || || | ||
+ | |- | ||
+ | |41. 도매꾹 ||구매취소|| || || || | ||
+ | |- | ||
+ | |42. 스킨알엑스 || 취소완료 || || || || | ||
+ | |- | ||
+ | |43. LF몰 || 취소요청 || 취소완료 || 반품접수 || 반품완료 || | ||
+ | |- | ||
+ | |44. 롯데ON || 취소요청 || 취소완료 || || || | ||
+ | |- | ||
+ | |45. 동원몰 || 주문취소 || 반품접수 || 반품완료 || || | ||
+ | |- | ||
+ | |46. 펀샵 || 게시판 > 구분:취소 || || || || | ||
+ | |- | ||
+ | |47. 롯데온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48. 브리치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49. LF몰 | ||
+ | |취소완료 | ||
+ | |환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50. 쇼핑엔티 | ||
+ | |반품회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1. Hmall | ||
+ | |주문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2. 오늘의집 | ||
+ | |취소 신청중 | ||
+ | |취소 확정 | ||
+ | |입금전 취소 | ||
+ | |취소/반품/환불 완료 | ||
+ | |반품확정 | ||
+ | |- | ||
+ | |53. 스룩페이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54. 위즈위드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5. 멸치쇼핑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반품요청 | ||
+ | |반품 회수완료 | ||
+ | |API 출고전 취소요청 | ||
+ | |- | ||
+ | |56. 오가게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품절주문 | ||
+ | | | ||
+ | | | ||
+ | |- | ||
+ | |57. 동원몰 | ||
+ | |취소주문 | ||
+ | |반품접수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58. 그립 | ||
+ | |주문취소 | ||
+ | |판매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59. 농협몰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교환주문 | ||
+ | | | ||
+ | | | ||
+ | |- | ||
+ | |60. 디홀릭커머스 | ||
+ | |취소주문 | ||
+ | |교환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61. 마미 | ||
+ | |주문취소중 | ||
+ |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62. 베네피아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3. 퀸잇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4. 하이버 | ||
+ | |주문취소중 | ||
+ |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65. 한섬eql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66. GS이숍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67. 롯데닷컴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8. 서울스토어 | ||
+ | |취소주문 | ||
+ | |교환완료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69. GS리테일 | ||
+ | |주문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0. NS홈쇼핑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1. 올웨이즈 | ||
+ | |상품준비중(pre-shipping) | ||
+ | |출고중지요청중(canceling-pre-shipping) | ||
+ | |배송중지요청중(canceling-shipping) | ||
+ | |환불요청중(refunding) | ||
+ | | | ||
+ | |- | ||
+ | |72. 아임웹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3. 샵바이 | ||
+ | |취소처리,취소완료 | ||
+ | |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Case 2. 취소타입'''===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취소연동조건(Case 1.)'''에 해당하는 판매처인지 사전확인이 필요 합니다. | ||
+ | * 이 항목에서 주문번호, 주문상세번호, 상품코드, Code 등은 '''이지어드민 발주서상의 항목'''을 말합니다. | ||
+ | * 취소주문 연동이 적용되는 판매처 내 '''취소주문 상태값(Case 1.)'''을 사전에 확인 합니다. | ||
+ | <FONT COLOR = "#FF0000">'''판매처의 로직변경 및 서버문제 발생'''</FONT> 시 <FONT COLOR = "#0000FF">'''즉시 반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적용 여부를 꼭 확인''' 해야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a. 주문정보'''====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주문번호''' 또는 '''주문상세번호'''가 기준이되는 판매처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기준 !! 판매처목록 | ||
+ | |- | ||
+ | |1.<FONT COLOR = "#FF0000">'''주문번호''' || | ||
+ | 옥션, G마켓, 카카오 톡스토어, NS홈쇼핑, 롯데닷컴, 코디북, 패션플러스, 롯데아이몰, 핫트랙스, 스킨알엑스 등<br> | ||
+ | 예) 옥션, G마켓은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
+ | |2.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주문상세번호''' || | ||
+ | 카페24, 11번가, 스토어팜, 메이크샵, W컨셉, 네이버페이, CJ몰, 하프클럽, 서울스토어, 다이소, 미미박스, LF몰, 롯데ON, 동원몰, 펀샵, 쇼핑엔티, Hmall, 오늘의집, 스룩페이, 위즈위드, 오가게, 그립, 디홀릭커머스, 무신사 등 <br> | ||
+ | 예)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b. 상품정보'''====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상품정보(상품명, 옵션, 상품코드 등)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기준 !! 판매처목록 | ||
+ | |- | ||
+ | |1.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 || | ||
+ | 위메프(1.0), 티몬, 가방팝, GS리테일, 멸치쇼핑, 퀸잇, 한섬eql 등<br> | ||
+ | 예) 티몬은 판매처 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
+ | |2.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옵션''' || | ||
+ | AK몰, 텐바이텐, 도매꾹, 등<br> | ||
+ | 예) AK몰은 판매처 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 및 옵션,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
+ | |3.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세번호+상품코드''' || | ||
+ | 에이블리, 29cm, 이랜드, 브리치, 롯데온, 베네피아 등<br> | ||
+ | 예) 에이블리는 판매처 내의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 및 상세번호,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br>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c. 기타(고유정보)'''====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판매처별 '''고유의 정보(코드)'''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 | 예) '''브랜디'''는 판매처 내 '''주문취소중, 주문취소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상세번호2 또는 상품명+옵션'''이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판매처 !! 주문상태 | |
+ | |- | ||
+ | |1.GS이숍 || | ||
+ | 주문번호 + '''code4(주문아이템번호)''' | ||
+ | |- | ||
+ | |2.신세계,이마트 || | ||
+ | 주문번호 + '''code4(주문상품순번)''' | ||
+ | |- | ||
+ | |3.쿠팡 || | ||
+ | 주문번호 + '''code6(옵션ID)''' | ||
+ | |- | ||
+ | |4.위메프 2.0 || | ||
+ | 주문번호 + '''코드18(code28)(옵션주문번호)''' | ||
+ | |- | ||
+ | |5.위메프 2.0(API) || | ||
+ | 주문번호 + '''코드18(code28)(옵션주문번호)''' | ||
+ | |- | ||
+ | |6.플레이어 || | ||
+ | 주문번호 + '''상품코드 또는 code22(StyleNo)''' | ||
+ | |- | ||
+ | |7.브랜디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8.지그재그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상세번호2(상품옵션코드)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9.스타일쉐어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code1(*출고상품번호)''' | ||
+ | |- | ||
+ | |10. 마미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11. 하이버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12. 농협몰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일''' | ||
+ | |- | ||
+ | |||
+ | |} | ||
+ | <br/><br/>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221번째 줄: | 711번째 줄: |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 ||
+ | |||
+ | [[판매처 정보수정(오픈마켓)]] | ||
+ | |||
+ | [[판매처 정보수정(소셜)]]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3월 27일 (수) 06:12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
Case 1. 취소연동조건a. 취소지원확인
b. 판매처별 취소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