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상품 입고잡는 방법은 무엇인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3번째 줄: 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공급처에 교환 보낸 상품이 입고되면 입고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입고를 잡게 되면 <b>재고부족요청/조회2</b>의 <b>교환대기</b>수량에 반영됩니다.  
+
공급처에 교환 보낸 상품이 입고되면 입고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입고를 잡게 되면 <b>재고부족요청/조회2</b>의 <b>교환대기</b>수량이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파일:G교환대기건입고잡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교환대기건입고잡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00번째 줄: 100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3. <b>실제입고수량</b>에 실제 교환되어 입고 된 수량을 입력합니다.
+
3. <b>교환입고수량</b>에 실제 교환되어 입고 된 수량을 입력합니다.
 
||[[파일:G교환대기입고수량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교환대기입고수량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22번째 줄: 122번째 줄:
  
  
==<big><b>step 2. 교환상품 도착 처리하기 </b></big>==
 
{|width="1200px"
 
|-
 
| valign=top|
 
공급처로부터 교환상품이 입고가 되면, 이지어드민 상에서 <b>교환대기</b>수량의 입고를 잡아줘야 합니다.
 
*[[교환상품 입고잡는 방법은 무엇인가요?]]를 참조 해 주세요.
 
||[[파일:G공급처교환대기 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139번째 줄: 131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재고부족요청/조회2
+
   
1. <b>재고부족요청/조회2</b>에서 <b>검색</b>버튼을 클릭하여 입고리스트를 조회합니다.
+
4. 모든 입력이 끝난 후, <b>완료처리</b>를 클릭합니다.
||[[파일:G교환대기온니교환대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교환대기입고전표완료처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재고부족요청/조회2
 
1. <b>재고부족요청/조회2</b>에서 교환대기를 <b>ONLY</b>로 설정하여 교환대기 건을 함께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G교환대기온니교환대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169번째 줄: 147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2. 공급처 교환대기로 잡혀있는 상품이 검색됩니다.
+
||[[파일:G교환대기온니교환대기건만 검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5. 완료처리를 하게 되면 다음 사입리스트 생성 시, <b>교환대기</b>수량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G교환대기입고전표완료처리후교환대기수량.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width="1200px"
 
|-
 
| valign=top|
 
3. 검색된 결과를 전표로 만들기 위해 <b>입고요청</b>을 클릭합니다.
 
||[[파일:G교환대기건입고요청.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4. 전표명입력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전표명을 입력합니다.
 
||[[파일:G교환대기건전표명생성.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입고요청전표2
 
5. 생성한 전표는 입고요청전표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G교환대기건입고요청전표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6. 교환입고처리할 공급처 혹은 전표를 선택하면 팝업창이 활성화 됩니다.
 
||[[파일:G교환입고잡기원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7. 실제 입고된 교환수량을 입력합니다.
 
||[[파일:G교환입고잡기.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71번째 줄: 161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8. 실제 교환입고수량을 입력한 후, <b>변경내용저장</b>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파일:G교환입고수량입력.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6. 상품의 <b>재고로그</b>를 통해서도 해당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일:G교환대기입고로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width="1200px"
 
|-
 
| valign=top|
 
9. 교환입고 수량을 모두 입력 후, 화면 오른쪽 중단에 <b>완료처리</b>를 클릭합니다.
 
||[[파일:G교환입고완료처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10. 완료처리한 수량에 맞게 해당 상품의 교환대기 수량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G교환입고완료처리후결과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9월 19일 (월) 00:52 기준 최신판

개요

공급처에 교환 보낸 상품이 입고되면 입고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입고를 잡게 되면 재고부족요청/조회2교환대기수량이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교환상품 전표 생성하기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재고부족요청/조회2

1. 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 교환대기 건과 함께 입고요청리스트가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요청수량 등의 수정을 마치면 입고요청을 클릭하여 전표를 생성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활성화되면 전표명을 작성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교환상품 입고 처리하기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입고요청전표 2

1. 입고요청전표2에서 생성한 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표명을 클릭하여 전표내용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입고수량에 실제 교환되어 입고 된 수량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수정사항을 모두 입력한 후, 변경내용저장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모든 입력이 끝난 후, 완료처리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완료처리를 하게 되면 다음 사입리스트 생성 시, 교환대기수량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6. 상품의 재고로그를 통해서도 해당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