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장애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CS방식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갑자기 사용자들 전부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2015.8.13 jk ) ::DCS의 경우 LG의 DCS담당자가 해당...)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CS방식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갑자기 사용자들 전부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2015.8.13 jk )
+
'''DCS방식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갑자기 사용자들 전부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2015.8.13 jk )'''
 
::DCS의 경우 LG의 DCS담당자가 해당 업체의 접근 가능 IP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DCS의 경우 LG의 DCS담당자가 해당 업체의 접근 가능 IP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공유기의 IP를 확인 한 후 DCS담당자에게 해당 IP가 열려 있는지 확인 해봐야 합니다.
+
::이럴경우 공유기의 IP를 확인 한 후 DCS담당자에게 ''''API로 콜센터 프로그램 사용중인데 변경된 IP가 접근 허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해봐야 합니다.

2015년 8월 13일 (목) 04:25 기준 최신판

DCS방식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에서 갑자기 사용자들 전부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2015.8.13 jk )

DCS의 경우 LG의 DCS담당자가 해당 업체의 접근 가능 IP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공유기의 IP를 확인 한 후 DCS담당자에게 'API로 콜센터 프로그램 사용중인데 변경된 IP가 접근 허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해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