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리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파일:조)미처리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미처리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재고만큼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 + | * '''재고만큼 불러오기로 송장 출력 기능을 사용할 경우 출력될 송장의 개수'''가 조회됩니다. |
− | **일반: 단품 주문 수량 | + | ** '''일반''': 단품 주문 수량 |
− | **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 + | ** '''합포''': 2개 이상 주문 수량 |
−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에서 일반, 합포 수량과 | + | *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에서 일반, 합포 수량과 동일'''합니다. |
− | *주문다운로드2에서 | + | * 주문다운로드2에서 '''초기화하면 '0'으로 조회'''됩니다. |
<br/><br/><br/><br/> | <br/><br/><br/><br/> |
2016년 11월 24일 (목) 06:2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의 미처리현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송장출력예정
|
step 2. 송장전송대기
1.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이지만 아직 판매처로 송장이 전송되지 않은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누락확인
1. 이지어드민에서는 배송처리하지 않은 채로 배송한 주문 건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상세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step 4. 취소철회확인
1. 주문자가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2.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3. 조회된 수량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