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0번째 줄: 30번째 줄:
 
<br>
 
<br>
 
[[파일:송장관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송장관리3.jp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3. 접수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송장상태의 주문이 <b>배송</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016년 11월 30일 (수) 08:08 판

배송처리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b. 배송상태 주문일 때



a.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송장상태 주문일 때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선택하고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택배사 및 송장번호(자동생성) 확인,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송장은 삭제되며 배송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상태의 주문이 접수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