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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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
+ |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 ||
+ | :주문상태를 '''배송'''으로 넘겨줌<br> | ||
+ | *배송처리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 ||
+ | :송장 재출력을 위해 우선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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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ig><b>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b></bi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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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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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b>배송확인</b> 버튼을 클릭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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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송장상태의 주문이 <b>배송</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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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해당 주문건(배송상태)을 검색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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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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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배송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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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2월 7일 (수) 08:02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처리된 주문을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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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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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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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