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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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처리된 주문을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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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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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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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상태를 '''배송'''으로 넘겨줌<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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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처리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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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 재출력을 위해 우선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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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주문건(송장상태)을 확인하고 <b>배송처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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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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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b>배송확인</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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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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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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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S내용(필요시) 작성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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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주문건(배송상태)을 확인하고 <b>배송처리</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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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문서에서는 홍길동 고객을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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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배송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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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또한 '''배송처리'''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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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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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작성(필요시) 후 <b>배송취소</b>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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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송상태의 주문이 <b>송장</b>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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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2월 7일 (수) 08:02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처리된 주문을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배송누락건 발생시 : 이지어드민에서는 주문상태가 배송상태가 아닌데 실제로는 배송이 진행된 경우
주문상태를 배송으로 넘겨줌
  • 배송처리 주문건의 송장 손상시
송장 재출력을 위해 우선 배송상태의 주문을 송장상태로 넘겨줌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송장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상태의 주문이 배송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파일:재배송처리4.jpg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처리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1. 해당 주문건(배송상태)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화면좌측 중앙에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S내용(필요시) 작성 후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배송상태의 주문이 송장상태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재배송처리8.jpg
(확대하려면 클릭)




6. 또한 배송처리한 내용이 화면우측 하단 C/S이력에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