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67번째 줄: | 167번째 줄: | ||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 등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 특정 주문건에 대해 사은품 등을 일시적으로 추가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
− | 1. | + | 1. 일괄적으로 추가할 상품 검색을 위해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
+ | [[File:주문일괄처리1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r>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상품 일괄추가가 가능합니다. | * '''최대 한 번'''에 검색된 한 페이지 주문에 대해서만 상품 일괄추가가 가능합니다. | ||
+ | || | ||
+ | [[File:주문일괄처리10.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br> | <br> | ||
3.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3.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2016년 12월 12일 (월) 03:00 판
개요
주문일괄처리에서는 주문에 대한 CS입력, 보류설정,
취소처리, 상품추가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류된 주문의 해제, 취소주문의 정상복귀 처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1. 일괄 처리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내용 입력 합니다. |
4. CS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6.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C/S입력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보류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보류설정된 주문의 일괄해제를 원할시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1.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취소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취소처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된 주문을 정상주문으로 복귀를 원할시 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step 4. 상품 일괄추가하기
1. 일괄적으로 추가할 상품 검색을 위해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
4. C/S창에서 해당 주문에 상품이 추가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