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정상복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번째 줄: 2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선택 후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
취소된 주문을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br>
 +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15번째 줄: 1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2. 팝업창이 뜨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상품명 붙여넣기 및 메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CS내용을 보다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br>
+
 
  
 
||  
 
||  
28번째 줄: 2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3.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File:전체정상복귀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br>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br>
  

2017년 1월 3일 (화) 05:24 판

취소된 주문을 정상 주문으로 바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취소 주문 중 전체 정상복귀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