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 | 1.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 | ||
|| | || | ||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1번째 줄: | 13번째 줄: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br> | ||
+ | 2.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
+ | |||
+ | || | ||
+ | [[File:개별취소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7년 1월 3일 (화) 05:38 판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 중 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2. 팝업창이 뜨면 취소타입(고객변심, 상품품절 등) 선택 및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해당 주문 중 솜패딩 점퍼, 울코트가 개별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