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이력 남기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84번째 줄: | 84번째 줄: | ||
[[CS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을 검색하는 방법]] | [[CS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을 검색하는 방법]]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 | [[CS내역조회]] | ||
<br> | <br> | ||
<br> | <br> | ||
<br> | <br> | ||
<br> | <br> |
2016년 12월 26일 (월) 04:09 판
1. 보통 CS창에서 작업(상품추가, 교환 등)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2. CS내용을 작성할 주문을 선택 후 C/S남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4. CS내용을 작성합니다(붙여넣기, 매크로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5.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6. C/S이력이 남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7. (참고) 팝업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일부 주문정보와 더불어 CS이력 전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참고) 완료처리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CS를 모두 완료처리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