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번째 줄: 1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2. '''전체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br>
+
2.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br>
  
  
30번째 줄: 30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정상'''버튼을 클릭합니다.<br>
+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상품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br>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 참고 : [[C/S내용 입력시 붙여넣기, 매크로 활용방법]]
  
43번째 줄: 4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정상복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상품이 개별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별취소된 상품은 송장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개별취소된 상품은 송장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017년 1월 3일 (화) 06:07 기준 최신판

주문상품 중 개별(부분)취소 상품이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개별취소가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성되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상품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품이 개별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별취소된 상품은 송장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