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취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조유진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1번째 줄: 21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조유진2.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5번째 줄: 35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조유진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47번째 줄:
  
 
||  
 
||  
[[File:취소주문확인요망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조유진4.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1월 3일 (화) 06:43 기준 최신판

정상주문을 전체 취소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정상주문 중 전체 취소를 원하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창이 생기면 C/S내용 입력(필요시) 후 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취소 주문이 전체 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