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알람 기능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br> | <br> | ||
*참고 | *참고 | ||
− | 1. PC가 꺼지거나 팝업창 내 '''X'''를 클릭하지 않는 이상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 + | 1. PC가 꺼지거나 팝업창 내 '''X'''를 클릭하지 않는 이상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br> |
− | 2. 알람 설정 시간에 C/S창이 꺼져 있으면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 + | 2. 알람 설정 시간에 C/S창이 꺼져 있으면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br> |
− | 3. 알람 설정 시간이 지나고 C/S창을 켰을 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 + | 3. 알람 설정 시간이 지나고 C/S창을 켰을 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br> |
− | 4. 알람 설정을 했던 ID로 로그인 된 곳에서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4. 알람 설정을 했던 ID로 로그인 된 곳에서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br> | <br> | ||
<br> | <br> |
2017년 1월 12일 (목) 00:11 판
개요
C/S창에서 사용자가 설정한 날짜, 시간에 CS내용이 팝업으로 보이게 하는 기능입니다.
놓치기 쉬운 업무 및 특정시간 고객에게 전화를 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1. PC가 꺼지거나 팝업창 내 X를 클릭하지 않는 이상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2. 알람 설정 시간에 C/S창이 꺼져 있으면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 알람 설정 시간이 지나고 C/S창을 켰을 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알람 설정을 했던 ID로 로그인 된 곳에서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알람 설정하기
1. 알람을 설정해야 할 주문을 검색 합니다. |
2. C/S이력에서 C/S 남기기를 클릭합니다. |
3. C/S내용을 작성합니다. |
4. 알람 표시 체크박스에 클릭 후 팝업창이 생성될 시간을 설정합니다.
|
5. 최종확인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
6. C/S 이력에 알람이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알람 및 주문확인하기
1. 알람을 설정했던 시간이 되면 당시 입력했던 C/S내용으로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2.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주문으로 자동이동되며 주문관련 정보를 확인 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step 3. 참고
1. PC가 꺼지거나 팝업창 내 X를 클릭하지 않는 이상 팝업창은 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2. 알람 설정 시간에 C/S창이 꺼져 있으면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 알람 설정 시간이 지나고 C/S창을 켰을 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4. 알람 설정을 했던 ID로 로그인 된 곳에서만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