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이지어드민은 3개월 이상 지난 주문은 백업서버로 이전이 되...)
 
14번째 줄: 14번째 줄:
 
----
 
----
  
[[파일:오래된주문검색2.png]]
+
[[파일:오래된주문검색22.png]]
  
  

2016년 3월 28일 (월) 03:05 판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이지어드민은 3개월 이상 지난 주문은 백업서버로 이전이 되기 때문에 기간을 나눠서 검색해야 합니다


참고 : 확장주문검색2에서 기간을 3개월 이상으로 잡고 검색시 뜨는 화면


오래된주문검색1.png



오래된주문검색22.png


오래된 주문 조회하기

1. 당일이 포함된 달을 제외한 3개월동안의 데이터는 본서버에서 관리한다. 오늘이 11월5일이라면 11월을 제외한 10월, 9월, 8월의 데이터는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하다.


2. 8월 이전 날짜를 포함하여 검색할 경우 다음과 같이 동시에 조회할수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된다. 이는 3개월이상 지난 주문은 서버속도 향상을 위해 백업서버로 주문정보가 옮겨지기 때문이다.



오래된주문검색3.png


오래된 주문 조회하기

3. 예를들어 6월부터 현재까지의 주문을 조회할 경우, 8월 이전날짜/8월 이후 날짜로 따로 조회해서 주문내역을 확인한다


4. 주문배송관리>확장주문검색2 뿐만이 아니라 정산통계>판매처별정산통계, 어드민상품매출통계, 판매처상품매출통계에서도 동일하게 나뉘어서 조회가 가능하다



오래된주문검색4.png


오래된 주문 조회하기

5. 또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3개월이 지난 주문은 자동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검색한다

※주문번호, 송장번호는 그대로 보존되며, 고객의 인적사항과 관련된 수령자,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는 마스킹 대상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