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이력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7번째 줄: 47번째 줄: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b>복수출력</b> 및 <b>동일송장</b>체크를 안 할경우, 송장 1회 출력만 검색 가능합니다.
+
|  <b>복수출력</b> 및 <b>동일송장</b>체크를 하지 않을 경우, 송장 1회 출력만 검색 가능합니다.
 
|}
 
|}
  

2017년 1월 18일 (수) 01:34 판

개요

송장번호이력조회에서는 송장을 1회 이상 출력한 주문에 대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두 번이상 출력한 경우에는 동일 송장번호로 발행된 경우와 새로운 송장번호로 발행된 경우를 모두 조회할 수 있으며, 송장이 몇 회 재출력되었는지 여부도 확인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송장이력 검색조건 설정하기

1회 이상 출력된 송장에 대한 검색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회 출력, 혹은 2회 이상 출력된 송장을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송장번호 입력방법으로도 구분 검색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날짜


송장이 출력된 날짜, 혹은 기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


특정 주문의 정보를 검색 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혹은 관리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체크박스


  • 관리번호그룹:
  • 복수출력:
  • 동일송장: 같은 송장번호로 재발행한 경우를 조회합니다.
복수출력동일송장체크를 하지 않을 경우, 송장 1회 출력만 검색 가능합니다.



등록타입


  • 전체보기: 송장번호 입력방법에 무관하게 전체 주문을 검색 대상으로 합니다.
  • CS송장입력: CS창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만 검색의 대상이 됩니다.
  • 송장일괄등록: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을 출력한 경우가 아니라,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 후 이지어드민에 송장번호를 일괄로 등록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 송장연동출력: 이지어드민을 통해 송장을 출력한 경우를 검색 대상으로 합니다.

step 2. 검색결과 확인하기


관련 FAQ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