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 메뉴에서 CS처리상태 변경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번째 줄: 6번째 줄:
  
 
C/S창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br>
 
C/S창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br>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br>
이를 선택 또는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
C/S내역이라면 이를 선택 또는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Gcs내역미처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내역미처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7년 1월 20일 (금) 02:47 기준 최신판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C/S창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선택 또는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