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 1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br> | <br> | ||
− | + |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
− | : | + | : |
2024년 9월 18일 (수) 04:14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배송일괄취소(조회)
|
|
3. 설정한 조건으로 배송취소할 주문들이 모두 불러와집니다. |
4. 불러온 주문이 배송취소 주문들이 맞을 경우 화면좌측 상단 배송취소 를 클릭합니다. |
5. 정말로 배송취소 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6. 화면에 불러와진 주문들이 모두 사라지면 배송일괄취소가 완료된 것입니다.
|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