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00 예약판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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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판매처명 및 정렬이름'''을 '''예약거래'''로 수정합니다. | ||
+ | * 일반적으로 판매처명과 정렬이름을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 ||
+ | * 판매처명 : 이지어드민에 노출되는 판매처 이름 | ||
+ | * 정렬이름 : [주문배송관리 > 발주] 화면에서 정렬되는 기준 (ㄱ-ㅎ 순) | ||
+ | 7. 입력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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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25일 (수) 09:18 판
개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특정배송지로 상품을 받고자 할 때, 예약판매를 사용하면 본사로 고객주문이 자동생성됩니다.
즉, 매장을 거치지 않고 본사에서 고객 배송정보로 상품이 곧바로 배송됩니다. 해당 기능은 본사담당자가 환경설정에서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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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예약판매 환경설정하기
1. 본사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A500-환경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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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상단 예약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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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이지어드민 예약거래 판매처 등록하기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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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좌측 신규등록 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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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판매처 타입을 사용자정의판매처로 선택합니다. |
4. 셀렉트박스에서 판매처명을 하나 선택합니다. |
5.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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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판매처명 및 정렬이름을 예약거래로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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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판매처목록 화면에서 예약거래 판매처가 신규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3. 매장 예약주문 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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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